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랑 놀고 싶은 냥이. 놀아 드렸습니다.

군찐감자만두 2023. 11. 10. 08:00
728x90
반응형

 

 

놀고 싶어 하길래 놀아주기를 시작.. 

하자마자 광란의 반응 ㅋㅋ 

 

 

너무 놀고 싶었던게 확실합니다 ㅋㅋ 

자동으로 나오는 뽕주딩이 귀여버 

 

 

내놔앗~~ 

 

ㅋㅋㅋ 율무의 팜므파탈 점프샷 

 

인 줄 알았지? 

점프해서 올라갈 줄 알았는데 

한손으로 테이블 잡고 한손으로 공격 중 

 

이번엔 진짜 올라감 

 

내 솜방맹이!! 

 

빼꼼 ㅋㅋ 

 

적의 위치 확인 중 

 

내 귀여운 솜방맹이로 공격 할끄냥 

 

얍얍 

 

그 와중에 눈동자 이쁘시고요 

 

끊임없이 날라오는 솜방맹이 

 

그 사이에 슈카 보던 집사는 숏 와이 보는 중 

나랑 노는거 집중 안하냐- 부들부들 

 

다시 놀아주기 시작- 

오늘의 장난감은 일회용 물티슈였습니다 ㅎㅎ 

 

앗 율무 솜방맹이에서 무지개가? ㅋㅋ 

 

진짜 비닐 어지간히 공격하심 

그거 뜯어도 츄르 안나오거등요 

 

냐는 진지하댜 

 

아직 안질림 

 

달려오기까지 하심 ㅋㅋ 

 

마이 놀았다 

 

나 이제 동영상 봐도 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