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백종원 아죠씨 응징하고 똥 싸러간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3. 11. 7. 12:34
728x90
반응형

 

예약글 떨어져서 또 완전 따끈한 소식! 

어젯밤 외노자 집사와 율무의 소식입니다. 

 

회사 동료가 로손에 백종원 짜장면이 나왔다 해서 고고- 

집쪽 역 반대편에 있어서 이런 신상 정보가 들어올때 아니면 안가기에 한번가면 눈 돌아가는 그곳 

다행히 재고 잔뜩~ 

 

불닭과자도 있길래 모셔왔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 한국과자도 보여서 너무 좋음 

 

꽈배기도 있는데.. 쿠앤크 조합은 나쁘지 않은데.. 

꽈배기가 맛없어 보여서 패스.. 

 

친구님것도 미리 사두었습니다. 

맛있는거 보면 같이 나눠먹고 싶어짐 

율무 비닐 소리에 참견하러 옴 

 

짜장면은 3개나 삼 ㅋㅋ 

1개만 샀을리 없지요 훗 

 

비닐 씹을라고 드릉드릉 

 

어제의 야식은 짜장면 이었습니다. 

 

5분 익히고 섞어먹음 되는 듯 

 

물끓이면서 율무랑 놀기 

 

백종원 아저씨 공격 당하는 중 

 

내가 다 씹어버릴꺼다! 

 

물고 솜방맹이로 잡고 난리남 

 

주방까지 따라옴 

 

공격하고 왜인지 도망감 ㅋㅋ 

 

면 체크- 면이 좀 굵어요- 

 

소스는 위에놓고 데우라 하네요. 

 

또 참견하러 옴- 율무야- 뜨겁다 - 

 

결과물 ㅋㅋ 그릇에서 막 비벼서 ... 음 .. 비쥬얼 따위... 

사온 주먹밥 2개도 같이 먹습니다. 

글고 짜장면엔 계란후라이! 

 

요란 느낌 - 

짜파게티는 못이기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집에 트러플 오일도 있어서 살짝 넣어 줬지요- 

달달구리한 맛 

뭔가 살짝 부족한거 같긴한데 맛 평론가가 아니라.. 

그래도 부족한 부분은 계란후라이가 채워줌 ㅎㅎ 

 

 

글고 이제 식사를.. 하는데 

율무 똥싸러 감. 이눔. 

음식 냄새랑 백종원아저씨 공격으로 인한 운동에 

장운동이 활발해진 듯 합니다. 

 

똥 쌀때는 세상 진지한 표정이심 

 

힘줘! 

 

열심히 뭍는 중. 배변 활동은 아주 규칙적이어서 부럽습니다. 

집사보다 쾌변하는 듯. 

감자 묻는 중. 율무의 장 상태는 그만 알아보도록 합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