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책장에 커튼 달기. 부지런한 집사가 어색하다.

군찐감자만두 2023. 11. 8. 07:42
728x90
반응형

다이소에서 사온 천으로 책장에 커튼을 달았습니다. 

커튼이라기 보다는 천으로 가린 정도이지만 ㅋㅋ 

 

가끔 율무가 책을 꺼내거나 꺼낼라고 책 위를 발톱으로 긁는 경우가 있길래 

책 보호를 위해 달아 주었습니다. 

 

실제로 커튼 봉을 달아서 하는 식도 있었는데 번거롭고 가격도 비싸고 해서 

걍 다이소에서 책장 커튼용으로 파는 천을 압정으로 박았는데 잘 박히네요? 

 

이쪽은 제일 윗칸이 애매한 구조라 일단 요렇게- 

천 길이도 살짝 애매해서 하나 더 사서 중간용 달아야 할 듯 

귀찮아서 다림질은 안했더니 꾸깃하네 ㅋㅋㅋ 

담에 빨일 있으면 다림질은 그때 해보겠.. 

다리미가 어딨더라 .. 

 

요즘은 압정도 이렇게 팔아요 ? 

압정 제거용 도구가 있는 것에 감동. 

덕분에 다시 박을 때 유용하게 씀 

 

엄지 손꾸락 좀 빨개지진 했지만 잘 박혀 줘서 다행다행 

 

입맛 다시는 율무. 

잘 보면 배가 빵빵합니다. 

설거지 하는데 와서 냥냥 거리길래 파우치 간식 갈아드렸더니 

한번에 다 드심 

 

트름하는거 귀여웠는데 동영상으로 못찍었네요 

가끔 급하게 잔뜩 먹고 그훅- 하고 트름하는거 존귀 ㅋㅋ 

 

거의 완식- 나중에 다시 와서 싹싹 설거지도 하심요 

 

그리고 바쁘게 이것저것 하는 집사가 어색한 율무 

너 쉬는날 잠만 자는거 아니었냥 

왜 빨래도 하고 설거지도 하고 이상한 커튼 달기도 하고 그러냐? 

 

가끔은 집사도 부지런을 떨 때가 있긴 하지만 

정말 가끔이라 ㅋㅋㅋ 

그런 집사가 매우 수상한가봅니다 ㅋㅋ 

안하던 짓을 하네 ㅋㅋ 왜 거기서 숨어서 집사를 감시해!! ㅋㅋ 

 

율무와 외노자 집사의 휴일 일상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