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향집 방문 - 맹수와의 재회 - 너는 누구냐!

군찐감자만두 2023. 11. 22. 08:00
728x90
반응형

 

저번주에 한국에 간 율무 집사- 

하늘이 너무 이뻤습니다 :) 신난다 신나 

 

들어가자마자 맞이해 주는 맹수 감자님 

만두는 도망친 듯 

 

뭐지? 기분 좋아? 뒹굴 하는 중 

 

중간에 벌떡벌떡 일어날때마다 내 심장은 벌렁벌렁 

 

어무니 아부지 지나갈 때마다 승질내는 깡패 감자 

 

근데 기분은 좋은건지 알수 없는데 뒹굴 중 ㅋㅋ 

 

첫끼는 쭈꾸미 세트 !! 

쭈꾸미 ... 불향이 미쳤... 미쳤... 와.. 미쳤.. 

 

만두는 내가 언니인 줄 아는 듯 

빨리 밥 먹고 츄르 달라고 야옹야옹

 

감자는 내가 간만에 보는 침입자임을 아는 듯 ㅋㅋ 

밥 먹는데 겁내 경계 하심 ㅋㅋ 

 

제가 밥을 먹는 내내 저러고 계셨습니다 ㅋㅋ 

어이 없어서 부모님도 빵 터지심 ㅋㅋㅋ 

 

밥을 다 먹었더니 적극적인 만두 

 

만두는 진짜 언니랑 저랑 헷갈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츄르를 드렸지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