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맹수 감자가 노는 법 - 놀다가 빡침

군찐감자만두 2023. 11. 23. 08:00
728x90
반응형

 

표정부터 심상치 않은 감자 ㅋㅋ 

 

만두는 간식이 더 먹고 싶다 

 

그런 표정으로 보고 있으면... 놀리고 싶어지잖아.. 

어지간히 손님이 맘에 안듬 

 

놀아주기로 합니다 

다 먹은 과자 봉지로 얍얍 

 

바로 걸려드는 맹수 감자 

 

살벌하게 날라드는 솜방맹이 

 

타코야키 과자라 냄새도 좋은 듯 

 

킁킁 거리면서 공격 중 

 

사..살벌하다 

 

핑크한 주둥이지만 살벌해 ... ㅋㅋㅋ 

 

그래도 놀아줘서 신난 듯? 

 

더 놀자 

 

뭔가 진짜 사냥 모드 

 

만두는 시큰둥 

만두는 간식이나 줘- 이거임 ㅎㅎ 

 

다시 맹수에게 돌아왔습니다. 

 

무.. 무셔 

 

질렸나? 

 

는 훼이크 아주 난리남 

 

한국에 있던 전 기간 통틀어서 베스트 샷을 첫날 건짐 ㅋㅋ 

미쳤다 진짜 ㅋㅋㅋ 

아직 아이폰 미니였는데 ㅋㅋ 이걸 담아냅니다 ㅎㅎㅎ 

 

그만해? 

 

아님 ㅎㅎ 

어무이 아버지는 이렇게 안놀아줘서 감자 신난 듯 

뽕주딩이 올라옴 

 

근데 저는 좀 무서웠... 

 

ㅋㅋㅋㅋ 너 신난거니 빡친거니 ㅋㅋ 

 

잘 안잡혀서 열받은 듯 

 

으르릉 

 

안해 그만해 

 

그래도 잘 놀았다 합니다. 

 

 

라이브 포토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진짜 감자 놀리면서 완전 신남 ㅋㅋ 깔깔거려서 더 빡쳤나? 

https://youtu.be/xXXCw7zpACA

 

맹수랑 놀아주기 끄읏 

전 목숨을 내어주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