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호기심 많은 냥린이 감자와 접힌 박스가 신경쓰이는 만두

군찐감자만두 2020. 7. 1. 19:23
728x90
반응형

날씨 더워지고 계속 비오니 만사가 귀찮아 지네요- ㅋㅋ 

간만에 포스팅! 

 

나뭇가지로도 즐겁게 노는 냥린이 감자 

정신없이 놀다가 평소 발 들이지도 않는 싱크대네 발이 쏙 ㅋㅋ 

물기 있어서 저긴 안들어 가는데 ㅋㅋ 귀엽 

정신 없으심 장난감 가지를 구출해야 한다- 

두 발 귀염 ㅋㅋ 

이러다 2발로 걸어댕기시겠음 

놀때는 온 정성을 다하여 ㅋㅋ 

줄기놈 이놈 이놈 

매우 진지하심 - 

글고 은근 엄마가 놀아줘서 기분 좋으신 듯 

만두도 .. 나랑도 놀아줘... ? ㅋㅋ 

부러운 듯 감자 노는거 구경하시는 만두님 

만두의 관심사는 도착한 새 박스의 내용물 

캔인걸 보니 내꺼인거 같은데 

저 박스에는 관심이 없다- 

이 박스 다시 펴줘- 

구지 접어 놓은 박스에 관심 표현중이심-

이 박스는 작아서 넌 들어갈 수 없다오- 

아까 꺼낸 간식 안주냐- 집사 협박중인 만두

첫 간식 개시- 

만두는 맛있게 뇸뇸- 감자는 별로인 듯? 

똥취급 당하심- 캔간식 굴욕

구지 만두 간식 먹고 있는데 장싱 댕겨온 감자님 

다시 간식 똥 취급 하심- 만두는 2접시 째 ㅋㅋ 

감자는 괜히 복도도 가서 벅벅벅- 

감자는 결국 건간식 드심- 

만두는 간식 다 먹고 깔끔깔끔-

그러나 그릇은 더럽... 먹다 남기셨구만 

이제 간식 먹었으니. 애교 타임 

집사야- 나를 쓰다듬어라 

난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 지금이다- ㅋㅋ 

준비된 등짝

심심한 어무님 낮잠이나 잘까 하고 누웠더니 

어느새 와서 누운 감자

빠르게 잠드심 ㅋㅋ 뭥미 

지가 먼저 잠드심 

괴롭힘 모드 발동 

비몽사몽인 감자 괴롭히기

안일어나심 ㅋㅋ 웃긴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