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일하고 들어온 랜선 냥집사는 

일하는 중에 집에서 날라온 사진을 보고 

냥이가 넘나 부러웠다는.....

 

일이 뭐야? 

감자야.. 배가 빵빵해 보인다? 

(요즘 감자 체중이 만두를 넘어섰다 합니다 쉿)

나 불렀냐- 그래서 일이 뭐라고?

어이구야 일어나볼까아아 

일어나긴 무싄 ㅎㅎ 

광합성이나 더 해야지 

...... 감자야 .... 

내가 일주일만 감자하면 안될까 .... 

라고 정말 출근하는 날마다 외치는 외노자 였습니다 ㅠ_ㅠ

 

좀전의 만두 감자 달달샷 추가 :) 

역시 형님은 형님이여 만두가 감자 알뜰살뜰 챙겨주심 

좋겠다 감자는 막내라... 

앗 저도 막내라 좋습니다 ㅋㅋ 

낼 한국에서 택배가 온다는 사실이 생각나 급 행복회로 발동 중! 

  1. 후까 2020.06.28 01:12 신고

    아침의 나를 보는 듯.. 감자가 나인가.. 내가 감자인가.. 또 누워야징 ㅋㅋ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7.01 19:44 신고

      ㅎㅎㅎ 일주일 저의 모습이 이러하였습니다 ㅎㅎㅎㅎ
      또 낼 몸을 일으켜 일을 나가야요. - ㅎㅎㅎ

  2. 신웅 2020.06.28 01:13 신고

    감자 너무 귀엽네요 ㅎㅎ
    나름 힘든점도 있지 않을까요 ㅋ

  3. 시골아빠 2020.06.28 01:51 신고

    감자 햇살 맞는곳에서 저도 같이 있고 싶네요 ㅎㅎ
    따뜻해보여요 ㅎㅎ

  4. 물레방아토끼 2020.06.28 02:13 신고

    저도 감자할래요~~~~~

  5. 자연과김뽀 2020.06.28 10:16 신고

    ㅋㅋㅋㅋ 이엠에스 박스가 올때 그 쾌감은 이루말할수없죠 ㅎㅎ 그날은 파티하는날인거 같습니다 :)
    일본우체국은 일요일도 배달해서 너무 좋아요!
    감자씨가 만두씨 몸무게를 넘어섰군요! ㅎㅎ

  6. 계리직 2020.06.28 11:48 신고

    광합성 하는거 너무나도 제 모습이라서 깜짝 놀랐네요!!!
    저도 광합성 그만 하고 일좀 해야 겠어요ㅎㅎㅎㅎ
    너무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7. 초록마미스 2020.06.28 16:52 신고

    감자팔자상팔자네요ㅎ

  8. 달밤hero 2020.06.28 17:12 신고

    애교쟁이네요~~ㅎㅎ드러누워서 너무 귀여운포즈 아닌가요~~ㅎㅎ

  9. 소은일상생활 2020.06.28 19:44 신고

    저도 감자할랍니다~~~ㅜㅠㅠ

  10. 호건스탈 2020.06.29 04:22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저도 감자처럼 그늘에서 편히 쉬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11. MingGu footprint 2020.06.29 11:11 신고

    냥이가 몸을 쫙피고 뒹굴거리는 모습보고 있으면 너무 귀여워요~ ㅎㅎ

  12. 영리한호두 2020.06.29 12:12 신고

    정말 제목 그대로네여 ㅎㅎ 그래도 이뻐용 ㅎㅎ

  13. W.소나무 2020.06.29 18:19 신고

    우왕 저도 감자할래용......ㅠㅠㅠㅠㅠㅠ

  14. 유리잉 2020.06.29 22:02 신고

    저도 감자의 모습이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일주일만 감자야 나도 너처럼 햇빛맞으며
    나른하게 누워있고 싶다... 크으 귀여워요 저렇게 발라당 누워있는 모습마저도^^

    • 군찐감자만두 2020.07.01 19:31 신고

      부럽습니다 ㅠㅠㅠㅠ 으아 ㅠㅠ 저도 해 드는 베란다에서 뒹굴뒹굴 하고 싶어요 ㅋㅋ

  15. 만두집사 2020.06.29 23:40 신고

    진짜 감자팔자 넘 좋음 ㅋㅋㅋ

  16. Chatterer 2020.06.30 22:32 신고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만두와 감자가
    함께찍힌 사진들이네요 ^^
    정말 사이좋은 아이들인거
    같아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용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자주찾아뵐께요 ^^

  17. 2020.07.01 11:03

    비밀댓글입니다

    • 2020.07.01 19:26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