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애교로 안꺼내지네...

군찐감자만두 2020. 7. 2. 21:05
728x90
반응형

감자 질펀한 엉덩이 ㅋㅋ 

구석에 대고 애교애교 중 ㅋㅋ 

뭐 하나 했는데 걍 쿨 하게 내가 뭐? 하는 표정을 지으며 총총총 

이거 꺼내고 싶었던 듯 ㅋㅋ 바보 ㅋㅋ 

애교 부린다고 장난감이 알아서 나오나 ㅋㅋ 

구석 후비고 댕기던 감자 다른 장난감으로 드리블 시작

지나가던 만두 어떨결에 발걸이 당하심 -_- ㅋㅋ 

오늘도 감자님은 요로코롬 낮잠 중이셨음 

하아품- 

미모 자랑 중 

잠자다가 눈비비고 나타난 만두님 

멍- ㅋㅋ

요즘 간식에 맛들인 만두 엄마 졸졸졸

간식간식- 

간식을 달라는 유혹

자주 올라가지도 않는 주방 창가에서 집사 감시 중 

이런 만두가 낯선 감자 ㅋㅋ 

괜히 쫄은 감가 ㅎㅎ 

간드러진 목소리로 야오옹- 하며 졸졸졸 ㅋㅋ 

부럽다 ㅋㅋ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