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만두 감자 어디갔노-

군찐감자만두 2020. 7. 4. 14:37
728x90
반응형

오늘도 만두감자 사진 요청하는 랜선 막내집사 

집사가 찾는거 눈치 챘는지 만두가 빼꼼- 

고개만 빼꼼- 

나 찾는 중이냐- 

올라가 보니 감자님도 계심-

은근히 사이 좋은 형제여- 

감자는 집사가 찾던 말던- 뒹굴뒹굴- 

내가 뭐? 

언제 나 불렀었냐? 못들었는디- 

별 신경 안쓰는 감자님 

긴 몸 자랑하기- 

아직 움직일 생각이 없는 감자와

밑을 감시 중인 만두 ㅎㅎ

집사가 움직이는걸 확인한 만두 내려오심

집사가 움직임=간식 줄지고 ㅎㅎ

대기자세. 전 간식을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집사

먹기 전 요가 

감자님도 이제서야 눈치를 채고 내려오심 

집사가 간식을 꺼낼 것 같다 

진득하게 기다리는 만두와 참을성 없는 감자

나는야 진득하다 큼큼 

감자도 다시 합류 

드려야죠 간식- 

간식 기다리는 감자 머리통 귀여븜 

간식 다먹고 베란다로 이동- 

졸린데 왠지 만두만 간식 줄것 같아서 감시중 

만두만 안줄꺼지? 나도 부를꺼지?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