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떡 실신한 만두와 상도덕 없는 감자

by 군찐감자만두 2022. 5. 2.
반응형
728x170

 

어젯 밤, 제대로 떡실신 한 만두님 

정신없이 솜방망이 자랑하면서 자는 중. 

 

 

원래 요로코롬 불을 켜면 눈을 뜨는데 눈도 못뜨고 비몽사몽- 

어제 애기들 보느라 힘든 만두님 

그리고 애도 안봤으면서 덩달아 비몽사몽인 척 하는 감자 ㅋㅋ 

 

 

만두 정신 너무 못차리는거 귀여워서 계속 찍어보기 ㅋㅋ 

뒷발도 너무 귀엽 ㅋㅋㅋ 

꼬옥 모은 두 손도 넘나 귀엽 

 

 

감자는 스을쩍 눈 떠보기 ㅋㅋ 

 

 

만두는 눈이 안떠진다아아아 -

 

 

감자 다시 비몽사몽인 척 

 

 

 

만두 동영상도 찍어봄 ㅋㅋㅋ 

 

 

어무니 누울 자리 없는데, 피곤하신 만두를 깨울 수 없으니, 감자 깨우기 시도. 

그랬더니 감자녀석? 스윽 만두 건드리는 중 

 

 

왜 나만 깨우냥! 만두형님도 깨우쟛!! 

감자 냥성 드러납니다 

 

 

만두 꼬리 잡기 시전 중 

 

 

결국 만두 깨우심 ㅋㅋㅋ 

만두 귀찮아서 꼬리팍팍- 

감자는 만두 꼬리 물기- 

 

 

결국 또 감자님 감자하심- 

자기 깨웠다고 열받아서 만두한테 승질내고 ㅎㅎ 

어무니한테 혼나서 열받았나고 나가서 복식으로 야웅~ 하고 우심 ㅋㅋ 

 

 

그래도 어무니 일편단심 감자 ㅋㅋ 

밤에는 요로코롬 다리베개 배고 주무셨다 합니다 

 

 

해피엔딩-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