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포착! 감자의 만두 기습샷! 감자 날다~

군찐감자만두 2022. 3. 16. 18:40
728x90
반응형

 

어제의 베스트 포토샷 ㅎㅎㅎ 감자의 만두 암살 샷 ㅋㅋㅋㅋ 

감자가 만두한테 달려드는 모습을 제대로 포착하심. 

 

 

우리의 감자로 말할것 같으면. 

가만히 있으면 귀품 좔좔 흐르는 치즈냥이이지만, 

 

 

어디서 배운건지. 기분좋을 때 & 애교부릴때 허당끼가 보임 

 

 

아이 씬나 ~ 

 

 

씬난댜~ (애교 맞음 지랄아님)

 

 

계속 신난다- 가끔 바닥에 뼈 부딪히는 소리 내면서 기분 좋음을 표시하심 ㅋㅋ 

 

 

밥먹고 있는 만두를 

 

 

노리던 감자가 암살을 시도하였으나 

 

 

당연히 실패죵 

 

 

감자 쟤는 왜 저러나 몰라 .. 쯧쯧

 

 

마무리는 난리쳐서 목 마르니 물 내놔! 로- 

 

 

이정도 애교는 교양? 있는 애교임 ㅎㅎ 

감자가 가까이 오면 괜히 긴장하게 됨 ㅎㅎㅎ 

애교 부리는건가 싶다가 갑자기 물어나 손찌검해서 -_- 

 

 

여튼 어제도 한바탕 가족들에게 웃음을 주셨던 감자였습니다.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