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순식간에 기절한 만두 입 벌리고 뻗음. 어.. 아니네 ㅎㅎ

군찐감자만두 2022. 3. 9. 15:56
728x90
반응형

 

매일의 루틴. 

저녁이 되면 소파에 앉아 있는 집사 옆에 앉기 

둥글둥글 옹뎅이 - 퉁퉁 해주고 싶댜 

 

 

돌아 누워서 그윽한 눈빛 발사 

집사야 자러 들어가까? 

 

 

그윽- 이래도 안넘어 오냐- 

쓰담이라도 해라- 

 

 

포기하고 동그랗게 말고 잠을 청하심 

 

 

무슨 일분만에 골아떨어지냐 - 

입 벌리고 숙면 중 ㅋㅋ 

 

 

입벌리고 잔다 ㅋㅋㅋ 하고 카톡으로 사진이 왔는데 

 

 

아니었음 ㅋㅋㅋ 희번뜩 

집사야 카톡할 시간이 있냐 ? 

그럴 시간이 있으면 나를 쓰다듬거나 자러 들어가지 않으련? 

이라는 협박..? ㅋㅋ 

 

 

만두의 희번득도 귀여버용 

 

감자 시리즈 만두 시리즈 했으니 담엔 옹심이 시리즈으으~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