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남 집사 시점 만두 감자. 미션! 가로로 사진을 찍어라!!

군찐감자만두 2022. 2. 27. 16:33
728x90
반응형

 

여 집사(어무님)가 외박한 날- 

랜선집사 막내딸에게 보내는 냥이 사진촬영 메인 담당(남집사)은 큰 임무를 맡았습니다. 

집 들어갔을 때 만두 감자 사진을 보내 주시오! 

사진은 가로로 찍어주세욤 ㅎㅎ 요구 추가 

 

매일 세로로 찍어주시던 아부지 드뎌 가로 사진 시도하심 

격하게 남집사를 반겨주는 감자 ㅋㅋ 

흥분과 난리의 브루스 중 

 

 

만두는 점잖으심. 도도하게 수건 위에 앉아계심

 

 

감자는 이제는 승질 부리는 중 

왜 외출할때 주방 문 닫고 갔냥! 감히 내가 들어갈 수 없게 하는거냥!! 

문 열어량! 

각도가 가로라기보다 대각선인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ㅋㅋ 

 

 

남집사가 귓등으로도 안들으니 애교 부리는 중 

문 열어줘어엉~ 

 

 

빠르게 포기 ㅋㅋㅋ 

여집사 없어서 외로움 티 팍팍 내면서 주무심 

ㅋㅋㅋ 아부지 ... 노력하셨습니다 ㅎㅎㅎ 

가로 사진을 찍으려 최선을 다하심 ㅎ ㅎㅎㅎ 

 

 

만두 사진도 투척- 

역시 어무니 껌딱지인 만두 감자는 그날밤 각자도생으로 잠에 들었다 합니다.. 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