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어제 밤. 쇼트&계주&컬링 승리 소식을 듣고 미쳐 날뛰는 만두 감자

군찐감자만두 2022. 2. 17. 19:38
728x90
반응형

 

어제밤은 참 바빴습니다. ㅎㅎㅎ 

여자 쇼트 보고 남자 계주 보고 여자 컬링 보고 

금메달에 은메달에 컬링 덴마크에 이기고- 

 

정신없이 티비 보고 있는 집사의 흥분 상태를 감지했나 ㅋㅋ 

오밤중에 날뛰는 만두 감자 

 

 

스피드와 태클하면 우리 아니겠습니까! 

우리 경기도 좀 봐죠라- 

만두 감자님의 스피드를 따라가지 못하는 휴대폰 카메라 ㅋㅋ 

그래도 겁내 흔들려서 둘의 광기가 잘 전해짐 

 

 

난리 치기 전- 

결승 진출 결정된 경기 만두도 와서 빼꼼 구경- 

 

 

스윽 아늑한 곳을 찾아 들어갑니다. 

요즘 마사지기는 머리가 좋아서 밑에 뭐가 있으면 마사지 끝나도 기계가 안내려온데요- 

 

 

감자 눈치 못챈 어무니 ㅋㅋ 

 

 

어무니 왈 - 오잉 감자 와있었쪄~ 

 

 

슬슬 불길한 기운이 감지됩니다. 

감자 광기 발산되기 전 ㅎㅎ 

 

 

광기 시동 거는 중 

 

 

시동걸어서 만두를 건드려서 처음 요 장면이 만들어짐 ㅋㅋ 

 

 

감자 처리하고 온 만두 

계주랑 쇼트랑 끝났잖아- 자러가자 

응 아냐~ 컬링 봐야되~ 

 

 

결국 소파 옆으로 와서 누우심

곁눈질로 자러 가자고 협박 

 

 

끙차- 끝났어? 

 

 

감자는 복도서 뻗어계심 

승부의 세계는 잔혹하지- 

 

 

들어와서 컬링 마저 관전 

 

 

만두는 어느새 침대방 가서 뻗으심 

 

 

사진찍으니 근처로 오심- 끝났어? 

아직~ 

 

 

진짜 끝나서 자러 들어왔습니다. 

집사 보채던 만두는 늑장 부리며 안들어오는 즁 

 

 

어제는 국뽕이 차오르는 날이었죠- 

최민정 선수님 웃는 모습도 봐서 너무 좋았습니다 :) 

블랙 라벨 하나 까나요- 

 

 

사실 저는 초딩 입맛이라 쓴 맥주 안좋아합니다. 

대신 오렌지 주스 하나 깠어요- 

중국도 결승 진출해서 사실 조마조마 했는데 

깔끔하게 금메달 따서 안심 ! 너무 멋있었음 :) 

 

 

사실 만두 감자가 밤에 자기전에 미쳐 날뛰는건 매일같이 있는 일이지만, 

어제는 타이밍이 너무 좋았어서 ㅋㅋㅋ 

재밌었다능- 

 

마지막 2개의 사진은 조만간 올릴 포스팅의 예고편 입니다 :) 

기대해 주세욤 개봉박두- 

 

컬링 4강 진출 못해서 아쉽지만, 

너무 수고하고 잘 했다고 격려해주고 싶어요! 

멋있습니다 한국 선수들! : )

 

* 체력 방전으로 인하야- 댓글이랑 방문은 다음 쉬는날 몰아서 할께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