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울집 막둥이 감자에게 만만한 아부지의 수난일기

군찐감자만두 2022. 2. 13. 17:16
728x90
반응형

 

나이 들어도 마음만은 막듕이 애기애기한 감자님 

그런 감자님 맘속의 울집 서열은, 

어무니>감자>만두>아부지 인 듯 . 

(실제로는 만두 감자 서열 바꿔야 할 듯 하고, 나도 넣으면 아부지와 나란히 설 듯 ㅋㅋ )

 

그걸 여실히 보여주는 현장 ㅋㅋㅋ 

감자 ㅋㅋㅋ 아부지 팔 물고 늘어지는 중 

 

 

어찌 된 일인고- 하니, 

아부지 옆에 감자가 졸고 있었는데, 뭘 흘렸는지 닦고 계시는 아부지. 

 

 

뭐가 맘에 안든거냐. 

감히 감자님 주무시는데 움직여서 그러냐 ㅋㅋ 

급 아부지 팔 공격 시작하는 감자. 

글고 그를 촬영하는 어무니 ㅋㅋㅋㅋ 

 

 

계속 물고 늘어지니 일단 막아봤는데, 

방향 바꿔서 다시 물기 시도 ㅋㅋ 

그 와중에 붙잡은 팔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ㅋㅋ 

 

 

어무니는 동영상을 찍어셨고,

아부지는 어이가 없지만 촬영하는걸 아니 조용조용 어이없어하심 ㅋㅋ 

 

 

동영상을 계속 찍으며 말려보는 척을 하는 어무니 ㅋㅋ 

이 상황이 그저 재밌고, 딸들에게 보여줘야 하니 촬영 ㅋㅋ 

 

 

어무니는 서열 위에 있기에, 감자 괴롭히기 가능합니다. 

 

728x90

 

감자는 저항하지만 왠만하면 발톱은 세우지 않습니다. 

(내가 괴롭히면 발톱 초스피드로 나오심 ㅠㅠ )

 

 

어무니에게 안겨있는 귀요미 감쟈 

 

 

괴롭히고 싶게 자는 귀요미 감자. 

그래 너가 울집 막내 다 해라 그래-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