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제대로 발차기 기술 시전하는 만두. 시비건 감자의 최후 ㅎㅎ

by 군찐감자만두 2022. 3. 1.
반응형
728x170

 

만두의 발차기가 제대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감자 굴욕 즁 

 

 

언제나 처럼 졸린 감자가 만두에게 시비거는 것으로 시작된 싸움 

감자 입에 만두 털 뭍이고 혼자 졸리고 삐지고 다 하는 중 

 

 

졸린데 시비는 걸고 싶고.. 

만두는 귀찮고.. 

 

 

그만해라 어? 

감자는 시비 맨날 지가 걸어놓고 뿔냄 

 

 

결국 만두의 발차기가 제대로 들어가고 ㅋㅋㅋ 

감자 굴욕샷 2개나 건짐 흐흫 

 

 

 

동영상 버전- 

사실 만두의 기술은 노려서 들어간건 아니고, 

걍 몸 돌리다가 어떨결에 들어간 기술임 ㅎㅎㅎ 

 

 

 

승자의 여유- 나 잘했으? 

 

 

만족스럽고- 졸리고- 

 

 

시비걸고 패배한 자의 최후

최후고 뭐고 졸리댜아아- ㅋㅋ 

 

 

매일 하는 레슬링 타임이지만, 가끔 저렇게 털 날리면서 싸우면 또 귀여븜 ㅎㅎ 

그렇게 매일 매일 운동하며 날씬한 근육질 몸매 유지중이십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