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한테 맞기 3초전, 1초전-

군찐감자만두 2022. 3. 13. 19:50
728x90
반응형

 

언니가 만두 감자 보러간 날 - 

감자한테 맞기 3초 전- 

 

 

1초전- 냥냥냥냥 하악하악하악 

이 집의 자식은 (만두형아랑) 나 뿐인데 넌 뭐냐!! 

 

 

옆으로 지나가면 패는 깡패 냥이 감자 

 

 

만두는 1차 간식 먹는 즁 

 

 

옹심이도 이 문에서 나오는 사람들은 간식을 주는걸 암 

내놔라 간식 

 

 

승질내며 꾹꾹이 

 

 

이젠 감히 내 옆에 앉겠다는거냐 

 

 

그 용기 있는 자 누구냐- 

 

 

걸국 멀찍이- 구석에 앉아서 드심 ㅋㅋ 

만두도 스을쩍 오심- 그 이유는 ? 

 

 

2차 간식이 먹고 싶어서 ㅋㅋ 

 

 

너네 밥 먹었음 내 간식 주는건 당영한 거지요- 

 

 

간식 먹을 때 빼곤 도망가 있었으면서 혼자 뻗으심 ㅋㅋ 

 

 

그리곤 자야 할 시간이 되서는 

 

 

한바탕 시작 

 

 

만두형아야 오늘 내가 손님 맞이로 스트레스가 많다- 

 

 

적당히 해랏!! 응징 ㅎㅎㅎ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