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닌텐도 스위치는 발매날 인기 터진 후,  

작년에 어느정도 물량이 풀렸어서, 즐겨찾기 등록해 놓은 숍에서 메일 연락이 오곤 했었는데, 

작년에는 새로운 직장으로 연봉도 낮추고 들어갔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게임할 여유가 없어서 걍 안샀었는데...

이럴수.. 

코로나로 회사 출근을 안하게 되면서 남는 시간-

동숲 패키지가 발매되면서 다들 동숲의 세계로 ㅎㅎ 

 

나도 사볼까 하고 가보니 다 매진;

집에서 노는 사람들의 수요는 넘치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중국 공장을 못돌려서 

물량이 딸리는 이 상황- 

겟한 닌텐도 ㅋㅋ 

 

사람 심리가 특이한게, 손에 넣기 힘들어지면 더 사고 싶어짐 ㅋㅋ 

물량이 쥐꼬리만큼 풀리면 전자 제품 판매하는 곳에서 살 수 있는 권한을 주는 추첨을 진행하기 시작. 

여기 저기 신청하기- 

비꾸 카메라, 요도바시, Joshin, 소프트맵(?), GEO 등등등

빅 카메라, 요도바시 요런데는 여러번 넣었는데 떨어지고,

다른데도 넣었는데 역시나 떨어지고... 

 

아주 잠시 걍 나중에 물량 여유 생기면 사자- 하다가 

일본 코로나 양성은 계속 나오고 긴급사태 선언은 더 늘어날 듯 하니 

다시 여기저기 추첨 신청. 

 

별 들어보지도 못한데 가입도 하고 ㅋㅋㅋ 

GEO라는 업체는 처음 들어보는 업체였는데, 

찾아보니 DVD랜탈이나 중고 겜 판매 하는 업체인 듯 했다- 

다른 곳은 당첨되면 인터넷 결제하고 집에 배송해 주는 곳이 많았는데

이곳은 당첨이 되면 점포에서 연락이 온다고 함 ;;; ㅋㅋ 

그리고 응모 하고 싶은 점포를 선택하라 하길래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선택하고 

정말 잊어버렸음. 

 

그런데 5월 3일 밤 9시 넘어서 전화가 옴.

전화 올 곳이 없는데 ? 요즘 아베가 10만엔 준다고 하고나서 스팸이나 사기 전화 많다는데 

드뎌 나에게 걸려온건가 두구두구 하면서 

전화 받았는데 

뭐라뭐라 하는데, 사실 일본에서 일하면서 아직도 준비안된 전화 일본어는 익숙하지가 않아서 ㅋㅋㅋ 

흘려 듣고 있는데 스위치가 어쩌구저쩌구- 

응응? 그제서야 상황파악 ㅋㅋㅋ 

오오 붙었군요 감사합니다. 

색은 00 인데 괜찮아 ? 하는데 뭐라는지 못알아들었는데 

ㅇㅇ 괜찮아요- 하고 

순간 라이트라는 단어가 들렸던거 같아서 

스위치 본체 당첨 된거 맞지?  재확인하고 

어느 지점으로 언제까지 와라 하는데 아직도 일본 날짜를 일본 식으로 말하면 

난 1일부터 읊어봐야(쯔이타치, 이쯔까, 밋까- ) 파악이 되는터라 ㅋㅋ 

걍 낼 가면되? 확인 하고

점원이 응모 확인 화면 보여줘야 하고, 본인 확인 해야 하니 신분증 가져오라 하길래 알았다 하고

시간 다시 확인하고 끊음 

 

전화 끊고 신나긴 하는데 멘붕. 점포 어디더라- 

추첨 신청하고나서 화면 스샷은 찍어놔서 응모 화면은 있는데, 

GEO어플에서 응모 이력 화면은 어딧는지도 모르겠고, 

내가 응모한 점포도 모르겠고 ㅋㅋㅋ 

전화 걸려온 전화로 야후 검색 ㅋㅋ 

검색하니 다행히 점포명 표시되고, 본적이 있는 점포명이라 안심

 

다음날 룰루랄라 늦잠자고 고고 - 

걸어서 25분 정도 걸린다길래 운동할 겸 고고-

실제 점포 사진은 아닌데, 요정도로 크긴 했음 

북오프 같은 분위기- 

가니까 점원이 어플에서 이력 확인 하더라 

이력이 확인이 되는 거였군;;; 어플에서 점포정보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했었다;;

아.. 링피트도 추첨 있었네 ㅠㅠ

링피트도 요즘 물량이 딸려서... 추첨으로 사야 합니다 ㅠㅠ

 

여튼 이날 빅 카메라 동물의 숲 본체 + 패키지도 발표 있었는데

역시나 떨어짐.

붙으면 스위치 본체는 친구한테 팔아서 같이 겜 할랬는데 아쉽

 

여튼 ... 추첨발표가 전화 발표라는 것에 다시 웃게됨 ㅋㅋㅋ 

아니 사기가 이렇게 많은 세상에 전화 연락이라니;; 

거기다 하나하나 수동 연락이라니 직원들도 빡씨겄어- 

당장 다음날부터 수령이었는데 전날 9시 넘어서 연락온걸 보니 

누군가가 연락이 안되서 나한테 연락 온걸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남 ㅎㅎ 

여튼 어찌저찌 받아와서 간만에 겜 하느라 신이남 

 

닌텐도 스위치 정보는 요기서 

https://usedoor.jp/howto/hobby/game/nintendo-switch-kakaku-hatsubaibi-yoyaku/?tw=042701

 

【在庫情報あり】「ニンテンドースイッチ」を予約・おトクに購入する方法 ≫ 使い方・方法まとめサイト - usedoor

Nintendo Switchの価格高騰中。。定価以下で在庫があるお店を随時更新しています。

usedoor.jp

 

닌텐도 스위치 동숲 패키지 정보는 요기서 

https://usedoor.jp/howto/hobby/game/nintendo-switch-atsumare-doubutsu-no-mori-set-yoyaku-get/

 

【在庫・入荷情報あり】『Nintendo Switch あつまれ どうぶつの森セット』を予約・購入する方法 ��

どうぶつの森オリジナルデザインのNintendo Switch本体が登場!発売日は2020年3月20日(金)、価格は35,960円(税別)です。

usedoor.jp

 

링피트 정보는 요기서 확인 중- 

https://usedoor.jp/howto/hobby/game/ring-fit-adventure-yoyaku-buy-get/

 

【在庫情報あり】「リングフィット アドベンチャー」を予約、購入する方法 ≫ 使い方・方法まとめサイト - usedoor

ほとんどのショップで在庫がない状態なので見つけたら迷わず購入する事をおすすめします。

usedoor.jp

 

어느 부지런하신 분이 판매 예정 점포를 업댓해주심.

덕분에 잘 샀습니다. 

 

겜 적당히 합시다 ㅋㅋㅋ 

히히

  1. 축하드려요!!

  2. 호건스탈 2020.05.06 17:19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구매 축하드립니다.저도 예전에 게임 빠졌을때 폐인이된 적이 있어서 게임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5.06 17:25 신고

      허허 저도 그런 경험이 있어서 이런 콘솔 게임은 멀리 하고 있었는데 ... ㅎㅎ 발을 들여놓고야 말았습니다 ㅎㅎ

  3. 후까 2020.05.06 17:37 신고

    좋겠다. 부럽당. 링피트까지 당첨되서 홈트 하고 싶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02:56 신고

      링피트 진짜 사고 싶습니다 ㅎㅎ
      그래도 오랜기다림이 필요할 듯 하니 복싱 먼저 지를까봐요- 운동부족이 심각합니다

  4. 담덕01 2020.05.06 17:49 신고

    아~ 일본에 계신건가요?
    요즘 한국에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닌텐도군요.
    일본에서도 구하기가 힘든 인기 상품이었군요.
    우리나라만 그런 건 줄 알았습니다.

    요즘 일본 난리라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02:57 신고

      물량이 부족해서 그런것 같아요 -
      닌텐도 말이 많은 제품이죠;; 노 재팬이나 노 재팬 하기 어렵게 만든 제품 ㅠㅠ
      코로나와 일본이 어디까지 갈지 정말 예측이 안됩니다.

  5. 요리하고먹는Blog 2020.05.06 18:08 신고

    저도하나 사고싶네요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02:59 신고

      ㅎㅎㅎ 게임하기에도 체력이 저질인지 다행히 학생때처럼 중독되지는 않는것 같아요- :)
      아직 컨텐츠가 부족하다는 평도 있지만, 즐기기에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6. thegrace 2020.05.06 18:49 신고

    마지막 고양이가 픽! 원하는걸 손에 넣으셨군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02:59 신고

      ㅎㅎㅎ 이게 모라고 ㅋㅋ 그래도 덕분에 간만에 사러 나가느라 바깥 공기 마셨네요-

  7. 짱남매네 크림이 2020.05.06 20:17 신고

    포스팅은 꾸준히 해주셔야해용,,,

  8. 클래식그린 2020.05.06 20:43 신고

    당첨이 되어야 살 수 있는거군요. 인기가 어마어마하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03:00 신고

      그러게 말입니다- 보통 당첨! 하면 공짜 이미진데.. 내 돈주고 사는 당첨이라니 어허허

  9. 피오니90 2020.05.06 20:58 신고

    요즘 엄청 핫한 닌텐도군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03:00 신고

      핫한 그아이 입니다- 한국도 걍 인터넷 추첨제로 하면 줄도 안서고 좋을 듯 한데 말이지요-

  10. 자연과김뽀 2020.05.06 21:39 신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게오에서 디브이디 렌탈해서 본적이 있지요 :)오랜만에 보는 게오센터 ㅠ 동숲노동 즐겁게 하실수 있으셔서부러워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03:01 신고

      옴마나 게오를 아시는군요- ㅋㅋㅋ 일본 나름 산지 거의 7년이 되어가는데 집과 물아일체라
      일본에 사는지 한국에 사는지 ㅎㅎㅎ 이렇게 조금씩 알아갑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11. 만두집사 2020.05.06 23:40 신고

    아날로그인거 짱웃겨 ㅋㅋㅋㅋㅋㅋ 요즘 시대에 전화로 찾으러 오라니 ㅋㅋㅋ
    회사 사람들도 동숲함? ㅋㅋㅋ

  12. 계리직 2020.05.07 11:05 신고

    아 추첨으로 사야되는거구나
    저희 동생도 이거 너무 좋아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정말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16:03 신고

      한국은 줄 서서 선착순으로 사는것 같더라고요 - 일본은 아직 코로나도 있고 해서 대부분이 인터넷 응모& 추천으로 바뀌었습니다.
      대신 트래픽을 감당하지 못해서 개시하면 서버 터지지만요 ㅎㅎ

  13. 오늘은 뭐먹지? 2020.05.07 13:14 신고

    와~ 게임 재미있겠네용 ☺
    감자사진은 증명사진 같아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16:04 신고

      ㅎㅎ 듣고 다시 보니 진짜 증명사진 같네요 :)
      감자도 여권 만들어서 일본 놀러오믄 좋겠습니다 ㅎㅎㅎ

  14. 라디오키즈 2020.05.07 14:15 신고

    한국에서도 동숲 발매후 인기가 더 높아졌는데~ 아시는 것처럼 일본 불매가 이어지고 있어서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지고 있더라고요.
    일본 현지이시니~^^;;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16:05 신고

      ㅎㅎ 박쥐처럼 여기 붙었다저기 붙었다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일본놈들! 하면서 불매운동 지지하기도 하고 한국 이겨라- 하지만 일본에서 사는 외노자라 맘은 복잡하네요 헛헛

    • 라디오키즈 2020.05.07 16:06 신고

      그러게요. 한복판에 계시니... 모쪼록 마음 편히 몸 건강히 지내세요. 그게 승리자입니다.@_@/

    • 군찐감자만두 2020.05.07 16:29 신고

      ㅎㅎ 격려 코멘트 진짜 힘이 됩니다~ 훈훈하다 - 감사해요 :)

  15. 2020.05.08 13:34

    콩그레츄레이션스! 게임은 적당히 하세여. 헤ㅔㅎ

  16. 바람이불었다 2020.05.09 18:10 신고

    젤다의 전설로 스위치 입문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엄청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ㅎㅎ 지금은 와이프님이 동물의숲즐기느라 정신이 없답니다 ㅎㅎ 요즘 높아진 닌텐도가격보니 깜짝놀랐다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5.09 19:45 신고

      어우- 재판매 하는거 가격 진짜 비싸더라고요- 젤다 잼있나요- 잼있다는 소문이 ㅎㅎ 동숲 질리면 젤다도 해볼까봐요

  17. Za_ra 2020.05.26 14:45 신고

    저는 살려다가 가격듣고 기함해서 포기했어요 ㅎㅎ
    열심히 잘 키우세요.

    • 군찐감자만두 2020.06.02 16:59 신고

      가격이 비싸긴 하죠 ㅠㅠ 저도 걍 아베노머니 땡겨쓴다 생각하고 정줄 놓고 질렀습니다.
      덕분에 저번달 지출은 후덜덜 하긴 하네요...
      아베노 머니 오면 한푼도 건들지 말고 저축해야할 듯

  18. 무루우욱 2020.06.02 16:17 신고

    와 저도 저거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한국은 죄다 품절이네요 ㅠㅠ ㅎㅎㅎ
    일본에 관심이 많아서 자주 소통하고 싶습니다 ! 구독하고 갈께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6.02 17:00 신고

      오옷 일본에 관심이 있으시군요 ㅎㅎ 일본 소식도 간간히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닌텐도는 저도 추첨 신청한거 당첨된거라 겨우 샀네요;;; 아직 물량이 많이 부족한거 같습니다 ;;

  19. 필명 2020.07.13 14:07

    여긴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관심없는 분들만 있는거죠?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