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Life in japan

닌텐도 스위치 구입 성공기. 아날로그 한 일본

by 군찐감자만두 2020. 5. 6.
반응형

사실 닌텐도 스위치는 발매날 인기 터진 후,  

작년에 어느정도 물량이 풀렸어서, 즐겨찾기 등록해 놓은 숍에서 메일 연락이 오곤 했었는데, 

작년에는 새로운 직장으로 연봉도 낮추고 들어갔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게임할 여유가 없어서 걍 안샀었는데...

이럴수.. 

코로나로 회사 출근을 안하게 되면서 남는 시간-

동숲 패키지가 발매되면서 다들 동숲의 세계로 ㅎㅎ 

 

나도 사볼까 하고 가보니 다 매진;

집에서 노는 사람들의 수요는 넘치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중국 공장을 못돌려서 

물량이 딸리는 이 상황- 

겟한 닌텐도 ㅋㅋ 

 

사람 심리가 특이한게, 손에 넣기 힘들어지면 더 사고 싶어짐 ㅋㅋ 

물량이 쥐꼬리만큼 풀리면 전자 제품 판매하는 곳에서 살 수 있는 권한을 주는 추첨을 진행하기 시작. 

여기 저기 신청하기- 

비꾸 카메라, 요도바시, Joshin, 소프트맵(?), GEO 등등등

빅 카메라, 요도바시 요런데는 여러번 넣었는데 떨어지고,

다른데도 넣었는데 역시나 떨어지고... 

 

아주 잠시 걍 나중에 물량 여유 생기면 사자- 하다가 

일본 코로나 양성은 계속 나오고 긴급사태 선언은 더 늘어날 듯 하니 

다시 여기저기 추첨 신청. 

 

별 들어보지도 못한데 가입도 하고 ㅋㅋㅋ 

GEO라는 업체는 처음 들어보는 업체였는데, 

찾아보니 DVD랜탈이나 중고 겜 판매 하는 업체인 듯 했다- 

다른 곳은 당첨되면 인터넷 결제하고 집에 배송해 주는 곳이 많았는데

이곳은 당첨이 되면 점포에서 연락이 온다고 함 ;;; ㅋㅋ 

그리고 응모 하고 싶은 점포를 선택하라 하길래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선택하고 

정말 잊어버렸음. 

 

그런데 5월 3일 밤 9시 넘어서 전화가 옴.

전화 올 곳이 없는데 ? 요즘 아베가 10만엔 준다고 하고나서 스팸이나 사기 전화 많다는데 

드뎌 나에게 걸려온건가 두구두구 하면서 

전화 받았는데 

뭐라뭐라 하는데, 사실 일본에서 일하면서 아직도 준비안된 전화 일본어는 익숙하지가 않아서 ㅋㅋㅋ 

흘려 듣고 있는데 스위치가 어쩌구저쩌구- 

응응? 그제서야 상황파악 ㅋㅋㅋ 

오오 붙었군요 감사합니다. 

색은 00 인데 괜찮아 ? 하는데 뭐라는지 못알아들었는데 

ㅇㅇ 괜찮아요- 하고 

순간 라이트라는 단어가 들렸던거 같아서 

스위치 본체 당첨 된거 맞지?  재확인하고 

어느 지점으로 언제까지 와라 하는데 아직도 일본 날짜를 일본 식으로 말하면 

난 1일부터 읊어봐야(쯔이타치, 이쯔까, 밋까- ) 파악이 되는터라 ㅋㅋ 

걍 낼 가면되? 확인 하고

점원이 응모 확인 화면 보여줘야 하고, 본인 확인 해야 하니 신분증 가져오라 하길래 알았다 하고

시간 다시 확인하고 끊음 

 

전화 끊고 신나긴 하는데 멘붕. 점포 어디더라- 

추첨 신청하고나서 화면 스샷은 찍어놔서 응모 화면은 있는데, 

GEO어플에서 응모 이력 화면은 어딧는지도 모르겠고, 

내가 응모한 점포도 모르겠고 ㅋㅋㅋ 

전화 걸려온 전화로 야후 검색 ㅋㅋ 

검색하니 다행히 점포명 표시되고, 본적이 있는 점포명이라 안심

 

다음날 룰루랄라 늦잠자고 고고 - 

걸어서 25분 정도 걸린다길래 운동할 겸 고고-

실제 점포 사진은 아닌데, 요정도로 크긴 했음 

북오프 같은 분위기- 

가니까 점원이 어플에서 이력 확인 하더라 

이력이 확인이 되는 거였군;;; 어플에서 점포정보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했었다;;

아.. 링피트도 추첨 있었네 ㅠㅠ

링피트도 요즘 물량이 딸려서... 추첨으로 사야 합니다 ㅠㅠ

 

여튼 이날 빅 카메라 동물의 숲 본체 + 패키지도 발표 있었는데

역시나 떨어짐.

붙으면 스위치 본체는 친구한테 팔아서 같이 겜 할랬는데 아쉽

 

여튼 ... 추첨발표가 전화 발표라는 것에 다시 웃게됨 ㅋㅋㅋ 

아니 사기가 이렇게 많은 세상에 전화 연락이라니;; 

거기다 하나하나 수동 연락이라니 직원들도 빡씨겄어- 

당장 다음날부터 수령이었는데 전날 9시 넘어서 연락온걸 보니 

누군가가 연락이 안되서 나한테 연락 온걸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남 ㅎㅎ 

여튼 어찌저찌 받아와서 간만에 겜 하느라 신이남 

 

닌텐도 스위치 정보는 요기서 

https://usedoor.jp/howto/hobby/game/nintendo-switch-kakaku-hatsubaibi-yoyaku/?tw=042701

 

【在庫情報あり】「ニンテンドースイッチ」を予約・おトクに購入する方法 ≫ 使い方・方法まとめサイト - usedoor

Nintendo Switchの価格高騰中。。定価以下で在庫があるお店を随時更新しています。

usedoor.jp

 

닌텐도 스위치 동숲 패키지 정보는 요기서 

https://usedoor.jp/howto/hobby/game/nintendo-switch-atsumare-doubutsu-no-mori-set-yoyaku-get/

 

【在庫・入荷情報あり】『Nintendo Switch あつまれ どうぶつの森セット』を予約・購入する方法 ��

どうぶつの森オリジナルデザインのNintendo Switch本体が登場!発売日は2020年3月20日(金)、価格は35,960円(税別)です。

usedoor.jp

 

링피트 정보는 요기서 확인 중- 

https://usedoor.jp/howto/hobby/game/ring-fit-adventure-yoyaku-buy-get/

 

【在庫情報あり】「リングフィット アドベンチャー」を予約、購入する方法 ≫ 使い方・方法まとめサイト - usedoor

ほとんどのショップで在庫がない状態なので見つけたら迷わず購入する事をおすすめします。

usedoor.jp

 

어느 부지런하신 분이 판매 예정 점포를 업댓해주심.

덕분에 잘 샀습니다. 

 

겜 적당히 합시다 ㅋㅋㅋ 

히히

반응형

댓글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