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화장실 휴지에 대한 거짓 뉴스가 난지 한달이 넘었다. 

거짓 뉴스라고 빠르게 매스컴에도 보도가 되었고, 

이온이나 코스트코 같은 초 대형 몰에서는 휴지를 쌓아놓고 휴지많아 - 어필을 한다하니

곧 괜찮아 질꺼라 생각을 했고, 

저번달에 운 좋게 마츠모토 키요시(드럭 스토에)에 휴지들이 쌓여 있길래 샀어서 

별 위기감이 없었는데... 

???? 동네 슈퍼에 휴지가 아직도 안보인다?????!!! ?? 왓!! 

슈퍼나 드럭 스토어 갈때마다 휴지 있나 기웃대보곤 했지만 그들은 보이지 않으시고.. 

질 안좋은 마츠키요 휴지는 점점 떨어져 가고 =_=

 

오늘 계란을 다 써서 늦은 저녁 계란을 사러 동키호테 고고 -

좀 먼데 산책도 할 겸 가서 과자도 잔뜩 넣고 컵라면도 사고 

김치 마요네즈라는 아이도 있길래 넣고 줄을 섰는데, 

화장지 발견!! 3개 남아 있더라 !! 

바로 집으러 고고 - 고민할 것도 없이 한 종류 밖에 없는 아이 득템! 

거참... 화장지를 발견한게 이리 기쁘다니.. 거참.. 

가방 무겁고 화장지든 손 아프나 그래도 신나는 발걸음- 

마스크 속으로 계속 미소 + 어이없음 

집에 있는 휴지 롤이 점점 줄어갈 때 점점 초조해지며

길거리에서 휴지를 들고 있는 사람을 보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싶은걸 

소심해서 물어보지도 못하고 ㅋㅋㅋㅋ 

정말 별 경험을 다한다. 

 

여튼 당분간은 휴지 걱정은 없으나 보이면 사둘 듯 =_=

월세이나 비데라도 들여야 하나... =_= 

 

아는 일본언니도 지금 휴지 못사고 있다던데... 

에휴 걍 계속 어이가 없다 

 

 

(담날 추가!)

인터넷 휴지는 거의 매진 아님 후덜덜한 가격이었으나 (12롤이 2만원이라던가.. )

완전 양심적인 가격인 곳 발견!! 

12롤 * 6개 짜리 주문했어요!! 이렇게 나도 결국 사재기 동참.. 

그래도 여튼간 당분간 휴지 사겠다고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진 않아도 될 듯- 

휴지 사러 나갔다가 휴지는 못하고 엄한거(과자, 라면 ㅋㅋ)만 한봉다리 사올 때가 많았다능... 

  1. 자연과김뽀 2020.04.14 22:23 신고

    다행입니다... 화장지 없는생활 생각할수가 없어요...ㅠㅠ 고노무 사재기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4.14 22:25 신고

      정말요 ㅠㅠ 에흉 입니다 ㅠ 화장실 휴지를 집어들고 함박 웃음 ㅋㅋ 진짜 웃픈 현실입니다

  2. 헤이쭌 2020.04.14 22:25 신고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4.15 12:44 신고

      어제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오늘 한국은 공휴일이네요! 투표 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

  3. Seobin 2020.04.14 22:56 신고

    휴지를 보기 힘들다니,,,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네요 ㅠㅠ

    • 군찐감자만두 2020.04.15 12:44 신고

      정말요. 일본은 코미디 입니다 .
      한국 자랑스럽게 생각해도 됩니다 ㅎㅎ 증말 ㅋㅋ

  4. 이음 2020.04.14 23:22 신고

    에흉... 저도 주말에 화장지 다 떨어져서 마트갔는데 물티슈도 사려고 한묶음 집었는데 계산하다 보니 1+1 상품이라고;;;
    그래서 정말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ㅠ_ㅠ
    모쪼록 빨리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힝...

    • 군찐감자만두 2020.04.15 12:43 신고

      오와 1+1인줄 몰랐는데 1+1이면 득본 기분일 듯!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생활비 식비가 더 드는 것 같아요;;

  5. 모리쓰 위니 2020.04.14 23:49 신고

    허걱!진짜요? 그랬었어요..

  6. 맹모 일기 2020.04.15 05:25 신고

    휴지가 쌀보다 더 귀한 세상인가요?
    씁쓸하네요 이노무 세상....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4.15 12:42 신고

      들어와도 금새 빠지나봐요 ㅠ
      전 야행성이라 ㅋㅋ 아침엔 잘 안나가서 더 안보이는 듯 ㅠㅠ 마스크도 새벽에 나가서 줄 서길래 포기하고 있는거 아껴 씁니다

  7. 후까 2020.04.15 09:29 신고

    ㅋㅋㅋ 난또 휴지로 사기 당한 줄.ㅋ 11시쯤 매장 가면 많이 있긴 하더라고요. 티슈는 오래전에 풀린것 같고요. 인터넷에서 사기는 아직도 힘든것 같네요. 저도 휴지사러 11시에 외출하는 직장인 !! 입니다.

    • 2020.04.15 12:41

      비밀댓글입니다

  8. 오늘은 뭐먹지? 2020.04.15 13:01 신고

    에휴 고생하셨네요ㅠ
    그래도 휴지구입하셔서 다행이예요~
    이 코로나 사태가 빨리 좋아지기를 바래요^^

    • 군찐감자만두 2020.04.15 13:43 신고

      ㅋㅋ 글 올리고 뭔가 빡이 쳐서 ㅎㅎ 인터넷 검색했다가 휴지 가격 괜찮고 재고도 넉넉한 데 찾아서 바로 주문 했어요 :) 히히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는 증말... 빨리 괜춘해 지길 ㅠ

  9. momo_mood 2020.04.17 20:06 신고

    일본엔 휴지대란이 있었나보네요..
    코로나가 빨리 지나가기를.. ㅜ.ㅜ

    • 군찐감자만두 2020.04.18 13:47 신고

      정말요 =_= 시골 마을도 아닌데 아직도 휴지가 없다니 슬픕니다.
      그래도 인터넷 구입 성공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