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4 2

대통령(윤석열) 탄핵 결정문 + 작가 한 줄 성명 + 재외선거 인터넷 신청 개시

당연하다고 했던 파면 선고가 너무 길어졌네요. 123이라는 숫자를 맞추려 한 것 인가 선고까지 123일이라니.. 읽는데 22분이나 걸렸던 탄핵 결정문이 알라딘에 올라와 있다 합니다.  간만에 알라딘 들어가서 선고 결정문을 찾고 보니 [[eBook] 피소추인 윤석열의 파면을 촉구하는 작가 한 줄 성명]도 올라와 있었네요. 결정문을 읽기 전에 작가들의 한줄 성명을 먼저 호로록 읽어 보며 눈에 띄는 몇줄 공유해 봅니다.  작가들 글 쓰기도 눈치 보이게 만든 상황에  소설가들 스트레스 받아서 한줄 쓰는것도 어렵게 만들고  짧고 굵은 한방  소설가들도 뜨악할 만한 소설 소재를 현실에서 터트려 이제 소설가들은 뭘 써야 할까  기대치가 그렇게 높지 않은데.. 왜 그랬는지..  이건 좀 부럽다.  탄핵 선고문이 책으로..

Japan/일상 2025.04.04

이 집사가!? 학 씨! 집사 위협 기술을 획득한 율무

궁디 팡팡 씨게 했더니 열받은 율무  이 집사가!!??  학 씨! 집사 바로 쫄음  율무가 위협이라는 기술을 획득한거 같습니다. 집사 어이없고 율무는 당당하고  그러나 집사는 참지 않지!!! 궁디 파바바바바바아아아아아앙!!!  집사를 어떻게 조지지? 하는 표정  드러누워서 귀엽지만 율무는 지금 경계 상태 입니다.  결국 일어남  이 놈의 집사가..  확 씨! 보통은 걍 손찌검을 하는데(?) ㅋㅋㅋ 이날은 특이하게 위협을 함 ㅋㅋ  집사 위협하고 당당하게 돌아서는 율무  엉뎅이 빈틈!!  율무 움찔 집사 움찔  한 주먹도 안되는 집사가 .. 잉 쯧쯧  분노의 꼬리 팡팡  드러눕기  빈틈!!  바로 휙! 집사도 휙-  집사 손 노려보는 중  집사 손이 올 때마다 주먹 보여주는 율무  율무의 주먹이 무서워 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