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일본에서 화장실 휴지 사기

군찐감자만두 2020. 4. 14. 22:12
728x90
반응형

일본에 화장실 휴지에 대한 거짓 뉴스가 난지 한달이 넘었다. 

거짓 뉴스라고 빠르게 매스컴에도 보도가 되었고, 

이온이나 코스트코 같은 초 대형 몰에서는 휴지를 쌓아놓고 휴지많아 - 어필을 한다하니

곧 괜찮아 질꺼라 생각을 했고, 

저번달에 운 좋게 마츠모토 키요시(드럭 스토에)에 휴지들이 쌓여 있길래 샀어서 

별 위기감이 없었는데... 

???? 동네 슈퍼에 휴지가 아직도 안보인다?????!!! ?? 왓!! 

슈퍼나 드럭 스토어 갈때마다 휴지 있나 기웃대보곤 했지만 그들은 보이지 않으시고.. 

질 안좋은 마츠키요 휴지는 점점 떨어져 가고 =_=

 

오늘 계란을 다 써서 늦은 저녁 계란을 사러 동키호테 고고 -

좀 먼데 산책도 할 겸 가서 과자도 잔뜩 넣고 컵라면도 사고 

김치 마요네즈라는 아이도 있길래 넣고 줄을 섰는데, 

화장지 발견!! 3개 남아 있더라 !! 

바로 집으러 고고 - 고민할 것도 없이 한 종류 밖에 없는 아이 득템! 

거참... 화장지를 발견한게 이리 기쁘다니.. 거참.. 

가방 무겁고 화장지든 손 아프나 그래도 신나는 발걸음- 

마스크 속으로 계속 미소 + 어이없음 

집에 있는 휴지 롤이 점점 줄어갈 때 점점 초조해지며

길거리에서 휴지를 들고 있는 사람을 보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싶은걸 

소심해서 물어보지도 못하고 ㅋㅋㅋㅋ 

정말 별 경험을 다한다. 

 

여튼 당분간은 휴지 걱정은 없으나 보이면 사둘 듯 =_=

월세이나 비데라도 들여야 하나... =_= 

 

아는 일본언니도 지금 휴지 못사고 있다던데... 

에휴 걍 계속 어이가 없다 

 

 

(담날 추가!)

인터넷 휴지는 거의 매진 아님 후덜덜한 가격이었으나 (12롤이 2만원이라던가.. )

완전 양심적인 가격인 곳 발견!! 

12롤 * 6개 짜리 주문했어요!! 이렇게 나도 결국 사재기 동참.. 

그래도 여튼간 당분간 휴지 사겠다고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진 않아도 될 듯- 

휴지 사러 나갔다가 휴지는 못하고 엄한거(과자, 라면 ㅋㅋ)만 한봉다리 사올 때가 많았다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