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 습기가 차서 접어놓은 돗자리가 어색한 감자 

접힌 돗자리가 뭐가 무섭다고 ㅋㅋ 

꼬리 한껏 내리고 경계 중 경계경계 

감자가 그러던 말던 만두는 간식 삼매경

계속 조사 중- 

접혀서 생긴 어두운 공간이 무서운가 조심조심 

눈 땡글- 

바깥도 신경이 쓰이고 

조기도 신경이 쓰이고 ㅋㅋ 

돗자리도 신경이 쓰인다. 

테이블 위에 간식이 있는데 눈치도 못챔 

감자는 무서워서 다가오지도 못하는데 

묘생긴 만두는 그러던 말던 집사에게 돌진- 

며칠이 지난 이번달 초! 

뭔가 다짐한 것 같은 감자 

좋아. 결심했어!! 

드뎌 접힌 돗자리 정복한 감자님 

당당하심 

내가 뭐? 

난 겁낸적 없는데? ㅋㅋ 

당당냥이로 돌아오심- 

내가 정복하지 못할 산은 없다. 

당당 냥이의 어정쩡한 옆모습 ㅋㅋ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 껌딱지 두냥이와 즐거운 오후  (25) 2020.08.07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세 냥이의 접선  (14) 2020.08.03
새로운 길냥이의 등장- 흐르는 긴장감  (15) 2020.08.02
비가 오는 날의 풍경  (8) 2020.08.01
  1. 호건스탈 2020.08.04 15:29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극복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8.05 11:41 신고

      ㅎㅎㅎ 그러게요 저런 부분은 배워야 겠네요 ㅋㅋ 호건스탈님도 즐건 하루 되시길!!

  2. 후까 2020.08.04 17:27 신고

    감자 표정이 진지.. 리얼한데 ^^
    어제 감자 자세의 집중력 쩌는 고냥이를 봤어요 ^^ 자세와 집중력을 봐서..... 쥐?

  3. 연기햄 2020.08.04 18:36 신고

    아악! 진짜 미묘네요^^
    힐링하고 가요~ 하트도 꾸욱!

  4. 2020.08.04 20:42

    비밀댓글입니다

    • 2020.08.05 11:46

      비밀댓글입니다

  5. MingSugar 2020.08.04 20:59 신고

    감자 인물이 갈수록 이뻐지네요^^

  6. 초록마미스 2020.08.04 21:21 신고

    옆모습이 ㅎㅎ 바짝 엉덩이를 든게 긴장모드인데요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05 11:50 신고

      ㅋㅋㅋ 앗 긴장 모드였나요 - ㅋㅋㅋ 눈이 풀린거 같아서 졸린가 - 했습니다 ㅎㅎ

  7. 시골아빠 2020.08.04 23:43 신고

    만두는겁이 없고 감자는 겁쟁이군요 ㅎㅎ

    • 군찐감자만두 2020.08.05 11:51 신고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ㅋㅋㅋ 아 근데 낯선 손님 오면 둘다 꽁무니도 안보입니다 ㅋㅋㅋ

  8. 밍두부맘 2020.08.04 23:45 신고

    귀여운 감자♡ 겁먹은 거 같은뎅?헷 잘보고갑니당

  9. 소은일상생활 2020.08.05 00:07 신고

    오늘 사진이 또롱또롱하네요ㅎㅎㅎ

  10. 여퐝 2020.08.05 10:45 신고

    ㅋㅋㅋㅋ 귀여운 애기~~ 참 똘망똘망해요~

  11. 영리한호두 2020.08.05 11:03 신고

    ㅎㅎㅎ기여운 아이들~~~점점 이뻐지네얌

  12. 노란국화 2020.08.05 12:03 신고

    냥이가 귀엽네요^*^

얼마전 5냥이의 만남이 있었는데- 

어제는 3냥이의 접선이 이루어짐-

울집 단골 흰냥이 등장-  

어무니가 감자 불렀던 듯 ? 

만두도 등장- 

세냥이 서로 아는척 해주심- 

셋이서 번갈아 가면서 냐옹 - 냐옹- 냐옹- 

뭔 이야기를 하는건지 궁금함 

야옹 거리긴 귀찮은지 ㅋㅋ 

흰둥이는 야옹 거리는 시늉만 -

인사는 다 했고 만두는 간식 달라는 눈빛 

감자는 왜 화장실에 부비적 거리나 ㅋㅋ 

세냥이의 목적은 동일하다 - 

집사야 간식을 꺼내다오- 

흰둥이 발 귀여벙 

서비스 샷- 

오늘 밤 사진! 

오늘도 뭐했다고 기절해 버린 감자님 

만두는 아직 거실 

괴롭혀도 반항도 못하고 숙면 중 

졸리다옹- 

나를 건들이지 말아라아아아 

정신 진짜 못차리심 

이눔 낮에도 잤으면서!! (부럽)

ㅋㅋ 눈 질끈- 귀여븜 

어느새 만두도 합류- 

왠일로 감자 옆으로 올라오심 

만두 엉뎅이 감자 얼굴에 가까운데 ㅋㅋㅋ 

감자 깨지도 않음 

뭐가 이리 피곤한거지 -_- 

요즘 비와서 피곤한가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세 냥이의 접선  (14) 2020.08.03
새로운 길냥이의 등장- 흐르는 긴장감  (15) 2020.08.02
비가 오는 날의 풍경  (8) 2020.08.01
문닫고 화장실 들어가는 고냥님  (34) 2020.07.29
  1. 양인귀 2020.08.03 23:17 신고

    코 자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 :)

    • 군찐감자만두 2020.08.03 23:18 신고

      막 저렇게 꿀잠자는 사진이 제가 일하는 시간에 오면 ㅋㅋ 깨워달라 요청합니다 ㅋㅋㅋ

  2. TUTORIA 2020.08.03 23:47 신고

    이렇게 키우게 되는 고양이가 늘어나고.....

  3. 소은일상생활 2020.08.03 23:52 신고

    만두감자 넘 안락해보이네요ㅎㅎㅎㅎ

  4. 초록(CHOROK) 2020.08.04 01:01 신고

    아이구 자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ㅋㅋ

  5. 여퐝 2020.08.04 11:27 신고

    ㅎㅎ 그래도 애들이 참 러블리 하네요^^

  6. Za_ra 2020.08.04 15:00 신고

    조만간 두마리에서 3마리로 가시는거 아니시죠?

  7. 호건스탈 2020.08.04 15:28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와 만두의 자는 모습이 귀엽습니다.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8. 초록마미스 2020.08.04 23:45 신고

    감자 코 괜찮은거니ㅎ 만두 엉덩이랑 너무 붙었는데요ㅎ

며칠 전! 새로운 길냥이의 등장- 

오 검은색 섞였다- 귀엽다 

이집이 맛집이라 들었습니다만 

이집 안주인 길냥이 흰둥이는 간식 내놓으라고 애교 중 

급 삼각 관계? ㅋㅋ 세 냥이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 

왠지 감자랑 흰둥이가 같은편 같다 ㅋㅋ 

오오 만두도 합류- 

사각관계? 

이번엔 길냥이 vs 집냥이 ㅋㅋ 

살짝 가까이 오심- 잘생겼어 오오

계속 구경중인 감자와 걍 간식이 먹고 싶은 만두

검은 냥이 밥이 먹고 싶은거 같은데 

안주인 흰둥이 땜인가- 밥 근처까지 못오심 

새로운 음식점은 한번 뚫으면 들어가기 쉬운데 ... 

늘 첫 방문은 어렵다잉 

별 생각없는 흰둥이 

간식 안주니 걍 밥이나 뇸뇸뇸 

깜냥이도 밥은 조금 드심- 

아직 덜 먹었는지 멀리는 안가심 

밖이 난리인건 그거고- 일단 간식을 먹기 위해 

집사 앞에 집합한 감자 만두 

간식 드시고 쌈구경 보러 온 만두 

검냥이랑 어느새 등장한 치즈냥이의 기싸움- 

한참 저 자리에서 기싸움을 하셨다능 

단골 손님인 치즈냥이는 자연스럽게 입장 

치즈냥이의 텃세 

이래서 새로운 손님이 안늘어 ㅋㅋ 

맛집 지키는 치즈냥이와 

미련이 그득한 깜냥이 

치즈냥이는 아예 이 집 경비원으로 있기로 결정한 것인가 

아예 눌러 앉으심 ㅋㅋ 

거 이제 슬 나를 들여보내 주지 않으련- 

아련한 눈빛 ㅋㅋ ㅠㅠ 

아까 먹은 밥맛이 괜춘했는데 ... 

둘다 살짝 멀리고 자리 옮기심- 

또 그러건 말건 집사 바라기 만두는 집사 감시 중 

감자는 쌈 구경 중 꿀잼 - 

가까이서 못봐서 아쉽네- 

목을 쭈욱- 

그날 밤 티비 시청을 너무 많이한 감자는 기절- 

집사의 괴롭힘에 저항 못하심 

뒤에 만두 눈 ㅋㅋ 

요렇게 평화로운 밤이 찾아 왔었습니다 (응?)

 

  1. TUTORIA 2020.08.02 01:55 신고

    글을 잘 쓰시네요~ 고양이들의 미묘한 감정을 느끼면서 재밌게 봤어요ㅋㅋㅋ 냥이들 귀엽네요~

  2. 여퐝 2020.08.02 13:13 신고

    헉...냥이들끼리의 선이네요^^ 비조심하세요 너무 많이 와요ㅜㅜ

  3. 도쿄정대리 2020.08.02 15:25 신고

    역시 냥이들은 언제나 옳습니다.ㅎㅎ 잘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8.03 22:39 신고

      ㅎㅎ 지금 제가 사는 집쪽은 길냥이들도 잘 안보여서 ㅠㅠㅠ
      이전에 본 고양이 키우는 집 지나다닐때마다 오늘은 창문서 안자나- 기웃거리게 됩니다 ㅋㅋ

  4. 밍두부맘 2020.08.02 16:06 신고

    아이고 텃새가 장난아니군요ㅎㅎ 조금 나눠먹으면 좋을텐데 헷ㅋㅋㅋ

    • 군찐감자만두 2020.08.03 22:43 신고

      ㅋㅋㅋ 그러게요 ㅋㅋ 흰냥이는 별 생각 없는거 같은데 치즈냥이가 소유욕이 있는것 같습니다 ㅠ ㅋㅋ

  5. 소은일상생활 2020.08.02 18:00 신고

    악ㅋㄱㄲ새로운 음식점 첫방문이 어렵다 맞는말이네요

  6. 호건스탈 2020.08.03 14:19 신고

    군찐감자만두님팔을 감싸는 감자의 모습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7. 영리한호두 2020.08.03 15:08 신고

    재밌고 귀여운 포스팅이었습니당 ㅎㅎ 잘보고 갑니당

  8. Camu83 2020.08.04 12:19 신고

    저 고등어 왠지 억울해보이는 표정에 저 흰양말까지 심쿵 포인트가 너무 많은데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