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어정쩡한 자세 ㅋㅋㅋ 

왜 저러나 물어보니 이불 정리하는데 비키기 싫어서 버티는 중 ㅋㅋ 

으이고 저 귀차니즘은 누구 닮았는지-_-

어정쩡- 오줌싸는 줄 ㅋㅋ 

 

울집 단골 손님 흰둥이와 만듀 

만듀의 정면 샷- 

감자는 입 찢어지게 하품을 하다가 

혼자 쫄아서 도망감 

끝- 

오늘은 만두 감자 소식 사진이 적었다 흑 ㅠ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느라 경계 하느라 바쁘다 바빠  (20) 2020.08.12
나는 맹수다 어흥  (32) 2020.08.09
귀차니즘 감자  (14) 2020.08.09
엄마 껌딱지 두냥이와 즐거운 오후  (25) 2020.08.07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1. 소은일상생활 2020.08.09 01:55 신고

    감자ㅋㅋㅋ ㅋ버티는데 다리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

  2. 양인귀 2020.08.09 02:19 신고

    넘 귀엽네요 ㅎㅎ

  3. 청결원 2020.08.09 06:50 신고

    주말 잘 보내시고 비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군찐감자만두 2020.08.09 23:51 신고

      일본은 이제 장마 끝나고 해가 쨍쨍입니다.
      한국 남부 지방은 태풍 지나간다던데 ㅠ 더이상 피해 없었음 좋겠습니다.

  4. 의군 2020.08.09 10:37 신고

    침대 다이와 매트의 높이가 다르다 보니 자세가 어정쩡하내요 ㅋㅋㅋ
    요즘 냥이들 왜케 키우고 싶은지 ㅠㅠ
    강아지들과는 완전 다른 매력의 생명체죠 ㅠㅠ ㅎㅎ

  5. 물감맘 2020.08.09 12:30

    귀여운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고양이들 하품할땐 늘 놀라는것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많이 벌어져서 ㅎㅎㅎ

  6. 여퐝 2020.08.09 13:02 신고

    날이 흐려서 오늘따라 더 귀찮아 보이는 감자^^

  7. 후까 2020.08.10 10:57 신고

    고양이 고집도 한고집. 치운다고 비키라 해도 안비키는 마이웨이.. 그게 맘에 들어요 ^^

어제 오후!

거실에서 낮잠중인 만두와 

방 소파에서 낮잠중인 감자 

감자 정신 못차림 

잠이 온다 솔솔- 

너무 졸리니 괴롭혀도 저항 못함- 

핑쿠한 배 만질 수 있는 시간 

공격을 못함 ㅋㅋ 

정신 못차림 졸려졸려

만두도 등장- 

귀요미 ㅋㅋ 엄마 따라 오심- 

감자 허우적허우적 만두 괴롭히고 싶다 

엄마도 만두 쓰담 -

쓰다듬고 싶은 만듀 만듀 

감자 허우적 거리는 것도 넘나 귀여븜

만두 어디 보니- 

만두 감자 둘다 눈 넘나 귀염 

감자는 아직 영혼 가출 상태

만두는 사라지시고 감자만 남음 

멍- 

드뎌 일어나심 

썽난 두 귀와 눈빛 ㅋㅋㅋ 

감자 화난거 아니지? ㅋㅋㅋㅋ 

만두 멀리는 안감 ㅎㅎㅎ 

감자 열받은 것 같은 얼굴도 귀여븜 

다소곳이 감춘 두 팔 귀여비 

감자 식빵 굽는 즁 ㅋㅋ 

멀리서 만두도 식빵 굽는 즁 (아마)

어무니 거실 소파로 이동- 

만두 앵큼 따라 옴 

감자도 따라옴 

만두와 감자의 짧은 아이컨텍

드뎌 시작되는 간식타임- 

역동적인 감자님 

멈춘 사진이 안찍힘 ㅋㅋㅋ 

팔만 안흔들림 ㅎㅎ 

그리고 쿨하게 떠나는 감자님 -_- 

감자는 비즈니스 관계인거니 ㅠㅠ 

만두는 아직 미련이 남음. 

감자처럼 간식을 적극적으로 안먹어서 미련이 남음 

간식 잘 먹은 감자는 

건방진 자세 시전 중 

간식 더 줄꺼 아니면 깨우지 마라

냥이들은 밥 먹고 바로 자도 안 체하나 

급 부럽 

'Neko_猫_만두&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맹수다 어흥  (32) 2020.08.09
귀차니즘 감자  (14) 2020.08.09
엄마 껌딱지 두냥이와 즐거운 오후  (25) 2020.08.07
만두 감자의 거꾸로 일기  (14) 2020.08.06
감자의 공포 극복기  (23) 2020.08.04
세 냥이의 접선  (14) 2020.08.03
  1. 초이스랜덤 2020.08.07 22:59 신고

    귀요미 두마리 ^.^
    너무 귀여워요 !!

  2. DW.S 2020.08.08 00:11 신고

    너무 귀엽네요

  3. 호건스탈 2020.08.08 00:58 신고

    군찐감자만두님감자의 눈 감은 모습이 귀엽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8.08 01:48 신고

      지긋이 감고 있는거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벌써 주말이네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

  4. 시골아빠 2020.08.08 10:29 신고

    감자 눈이 안보여요 ㅋㅋ 왜 눈을 못뜨죠?^^

  5. 여퐝 2020.08.08 10:39 신고

    비와서 감자가 많이 노곤한가봐요^^

    • 군찐감자만두 2020.08.08 22:03 신고

      그런가봅니다 ㅋㅋㅋ 전 비가와도 해가 떠도 피곤한데 ㅋㅋㅋ
      집안 내력인거 같습니다

  6. 잉여토기 2020.08.08 16:07 신고

    감자는 간식에만 반응이 오는군요.
    감자 만두 다 너무나 매력적인 고양이네요.

    • 군찐감자만두 2020.08.08 22:04 신고

      ㅎㅎㅎ 간식이 최고입니다 . 머릿속에는 간식이랑 잠이랑 아주 조금 집사가 있는것 같습니다

  7. 소은일상생활 2020.08.08 16:46 신고

    아이공 이 귀여운 녀석들ㅎㅎㅅㅎㅎ쓰담쓰담!!해주고시퍼용

  8. 후까 2020.08.08 18:56 신고

    주말이니 저도 감자 만두 모드로 낮잠 자고프네요 ㅎ

  9. 노랑킹콩 2020.08.08 23:45 신고

    아이구야~ 저도 강아지보다는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요 ㅠㅠ

  10. W.소나무 2020.08.09 00:29 신고

    우왕 낮잠모드
    나른한 매력이 물씬 느껴집니다+_+
    오늘도 너무 귀엽습니다+_+

요즘 내 안의 붐- 싹쓰리- 

예전에 첫화 보고 쉬다가 이번주에 나온편 몰아 봄- 

노래 넘나 좋으다 ㅠ 

다시 여기 바닷가 어쿠스틱 버전 너무 좋아서 

안나오나 했는데 음원 떠서 넘나 좋음 ㅠㅠ 

싹쓰리 버전도 다시 들으니 신나고 좋으다

녹음하는 영상을 봐서 그렁가- 

노래 다 좋다 ㅠㅠ 

애플 음악 한국차트에도 세 곡 다 들어와 있네 - 

다시 여기 바닷가 1위 

그 여름을 틀어줘 7위 

여름 안에서 18위 (8월 4일 기준임-)

신나는 여름 노래 + 재밌는 스토리가 있으니 더 잘나가는 듯? 

비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 싹쓰리 데뷔로 이미지 좋아져서 

젤 득본 사람은 비가 맞는 듯? ㅎㅎ 

 

3명의 캐미 보는게 넘나 재밌다- 

겨울에도 한번더 뭉쳐줬음 ㅠㅠ 

크리스마스 앨범 신나는거랑 또 어쿠스틱 버전으로 ㅠㅠㅠ 

 

그나저나.. 

두리쥬와가 머릿 속에서 떠나질 않는다.....ㅋㅋㅋㅋ 

두리쥬와 워어어-

 

코로나 아니었음 콘서트도 했겠지 ㅠㅠ 

  1. TUTORIA 2020.08.07 22:32 신고

    노래가 진짜 중독성이 ㅋㅋㅋ 매일 듣네요 ㅋㅋ

  2. 후까 2020.08.07 22:52 신고

    저도 어쩌다 유튜브 클립으로 봤는데 세명 캐미랑 노래도 좋아서 흐믓하네요

  3. 호건스탈 2020.08.08 00:57 신고

    군찐감자만두님저도 그래서 요즘 놀면뭐하니 본방사수하고 있습니다. 군찐감자만두님언제나 파이팅!!

    • 군찐감자만두 2020.08.08 01:46 신고

      ㅎㅎ 저도 밀린거 싹 다 봤더니 본방 방송일만 눈 빠지게 기다리게 되네요 +_+
      오늘도 좋은 꿈 꾸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