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괜히 집사가 양파 써는데 와서 오열하는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4. 7. 16. 00:00
320x100
반응형
SMALL

 

율무 오열 중 ㅠㅠㅠㅠ 

아니 왜....? 

 

인터넷에서 양파 썰때 옆에 와서 우는 냥이 짤을 본 적은 있긴 한데, 

전에는 냄새 식겁하고 방에 들어가 있던 율무가 

이번에는 집사가 뭐하는지 궁금했는지 싱크대를 기웃기웃 하더니 근처에서 눈물을 흘리며 배회 중

 

율무야.. 왜 거기서 그러고 있어 ㅎㅎ 

 

집사도 울면서 양파 써는 중이었는데 

양파 써느라 율무 사진 찍느라 바쁩니다. 

 

아이고 율무야 .. ㅋㅋ 

 

너무 슬픔 

 

오열 중. 율무 전에 가볍게 감기 걸렸을 때도 눈물 이렇게 안났는데 

 

이렇게 눈물 흘리는건 저도 처음 봤습니다. 

 

너무 슬프댱 

 

왜 방에 안들어가고 거기서 그러고 있는데.. 

 

오히려 더 가까이 오심 

 

화장실 문 앞에서 오열중 

 

사진 찍겠다고 쭈그려 앉았더니 다가오는 율무 

 

집사야 나 눈이 아파- 

나 왜 눈물 나? 

아악 율무야 ㅋㅋㅋ 다가오면 위험하다고!! 

 

흑흑흑 

 

집사야- 냄새가 매워- 

 

킁킁 컹컹 흑흑 

 

ㅋㅋㅋ 방에 들어가라니깐 율무야 

 

위험한 집사 손가락 냄새 맡기 

 

눈이 그렁그렁 

 

귀여버 

 

조금씩 회복중이십니다. 

 

아직은 살짝 냄새가 남아 있습니다. 

 

킁킁 

 

또 위험한 집사 손가락 냄새 맡기 

 

눈이 많이 나아졌습니다. 

 

사진만 보면 아쉬우니 짤도 몇개 올려 봅니다. 

무서운줄 모르고 다가오는 율무 

 

집사야- 눈이 매워- 

 

집사야 뭔가 이상하다- 

 

왜 눈물이 나는걸까? 

 

위험한 집사 손꾸락 

 

다행히 율무와 집사의 눈 회복은 금방 되었다 합니다 :)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