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만 보면 침이 흥건해지는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4. 6. 18. 12:26
320x100
반응형
SMALL

 

눈치 채셨나요.. 집사의 옷 위에 한방울 율무의 목(?) 부분에 붙은 침방울들 

 

뭐.. 뭐냥 .. 내가 힘을 흘렸을리가 없다. 

명백한 진한 침방울 

 

턱검사가 있겠습니다. 

 

턱을 보이시오- 아직도 남아있는 율무 털 위의 작은 물방울 들 

 

침이 잘 안보이네 ? 앞에서 찍어볼까? 율무 반항  ㅋㅋ 놔라!! 

 

침 없다! 짤로 보니 입가에 침이 반짝반짝 

 

냐라! 놔라! 영장 가져와라!!  

 

슬슬 열받음 

 

집 손꾸락에 뭍은 침 ㅋㅋ 손이 반딱반딱 합니다 

 

놓으라고 하는 손 웰케 귀여운지 ㅋㅋ 

 

집사만 보면 막 입맛이 돌고 침이 줄줄 흐르고 그라나 봅니다. 

 

아까 흘린건 거의 말랐는데 .. 다 마르기도 전에 새로운 침을 흘려주심 

 

그 이유는 . ..

 

율무 눈이 요렇게 똥그래지는 이유와 같은 이유입니다. 

집사한테 가면 간식이 나오기 때문 

내놔 내가 맡긴 그거 내놔 

 

집사야- 멀다. 톡톡 ㅋㅋ 

 

손 쭈욱 턱 쭈욱 

 

쿠션 언덕도 올라보고 안절부절 

 

냠냠- 죙일 밥 안먹은 것 처럼 공격적으로 드십니다. 

 

냠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