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일본에서 먹는 배달 보쌈 세트 3300엔의 위엄 (부제: 우버이츠 반값할인은 양도 반으로..?)

군찐감자만두 2024. 6. 28. 11:10
320x100
반응형
SMALL

 

우버이츠 구경 갔다가 발견한 반값 프로모션.

Uber One 구독 이용 중(연간 3998엔) 이어서 적용되는 독점 혜택! 

 

이럴 때 평소에 못시키는 아이를 시켜봅니다. 

Uber one 회원이어도 서비스 이용료 일부는 청구가 됩니다 ㅠ 

 

제가 시킨건 3300엔 보쌈 & 쭈꾸미 볶음 세트!!

평소에 절대로 못시키죠- 서비스료 포함 시키면 거의 4천엔 될 듯

 

 

 

두근두근... 오 직원분 지문 뭍으셨어요.. 

 

 

일단 호일부터 벗겨보는데.. 국물이 흥건... 나중에 봤는데 봉지에 좀 샜네요 -_- 

이거.. 쭈꾸미 볶음이겠지 -_- ? 

 

전체 샷. 누가 고기 빼먹었어요? ㅋㅋㅋㅋ ㅠㅠ 

고기 8점.. 사진 가서 고기 세봄.. 최소 12점은 보이는데 ㅠㅠ 

진짜 50퍼 할인받아서 할만은 업.. 아니 할말 많!!!!! 크아아악!! 

배달비 수수료 다 빼고 3300엔이라 생각해도 이건 너무 심한데??? 

아 반값할인하니 양도 반으로 넣은건가!!!!! 아악!!!! 어엉!!!! 네에!!!?

 

 

쭈꾸미 볶음은 좀더 볶아서 국물을 쫄여 보았습니다. 

고기는.. 퍽퍽해요 ㅠㅠ 어무니표 수육이 급 그리워 지는 날이었습니다. 

장아찌 맛있었어요 ㅠㅠ 퍽퍽하지만 소중한 고기 반으로 갈라서 장아찌 올려서 뇸뇸 먹었습니다. 

일본 인심 참 박하네요 .. 

 

 

가까이서 찍어 보고 .. 

 

밥도 갓 지어놓고 기다렸는데 ㅠㅠ 눙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그 와중에 쭈꾸미 남겼어요 ㅠㅠ 담에 밥이랑 볶아 먹어야지 흑흑 ㅠㅠ 

 

뒤늦게 냄새 맡으러 온 율무 킁가킁가 

 

킁킁킁 킁가킁가 

 

같은 날 친구님이 같은 메뉴 시켜주셨습니다. 

한국에서 시킨 보쌈 1인 세트 2만원이라 하십니다. 

할인받아서 산 저와 금액이 비슷했네요..

중요한 고기를 잘라서 찍는 센스를 발휘해 주셨지만..

고기 맛있었다 하힙니다 ㅠㅠ  

 

나중에 못참고 50퍼 써서 다른 야식을 주문한 율무 집사... 

보쌈 정식은 양호한 편이라는 것을 눈치채는데... 

이렇게 집사와 Uber one과의 사이는 멀어지는 것인가.. 

 

다음편에 계속! 

つづく。。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