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N's YARD 미술관 카페 후기 & N's YARD 방문시 주의할 점!

군찐감자만두 2024. 5. 18. 00:06
320x100
반응형
SMALL

 

여기 카페- ㅎㅎ 귀엽다 

미술관 카페는 ... 안갈 수 없쥬!! 

 

카페에도 작품들이 있습니다. 통유리 전망도 좋아요 

전날과 달리 날이 좋아서 귯귯 

 

주문하고 컵은 이곳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더 럭키~~ 

 

타일 왜 이쁘냐 ㅎㅎㅎ 

 

구경하는 재미 쏠쏠~ 

 

화장실에도 걸려있는 작품 

 

제가시킨건 요 아이! 

 

여..역광이어서 이쁘게 안나온다 ㅠㅠ 눙물 ㅋㅋ 

 

친구님이 시킨거! 

머랭인가? 여튼 딸기랑 진짜 잘 어울렸습니다. 

맛나맛나~~ 

 

하악... 왜 디저트가 이렇게 귀엽니.. 

저 사악하게 웃고있는게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맛- 가격은 의외로 사악하지 않았네요 

둘이 합쳐서 2200엔 오오 .. 싼건 아니지만 나쁘지 않아요 

 

친구님이 고른그릇이랑 내가 고른 그릇 

 

히히 저희가 유일한 손님이었죠 :) 좋아좋아 

이날 안에서 마주친 손님들이 10명도 채 안됬던 듯 

성수기 비성수기가 있겠죠? 여튼 여유있게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텅텅- 입구 지키는 스탭도 이땐 없었네- 

오른쪽 복도 안쪽이 카페고, 카페 가는 길 왼쪽에 기념품 샵이 있습니다. 

왜인진 모르겠는데, 기념품 샵은 촬영이 안됩니다. 

저기서... 티셔트와 기념품을 겁내 샀어요... 

거기다가 ㅋㅋㅋ 티셔츠는 한번 빨고 개시해서 입고 있는데 

기념품은 아직 열지도 않았... 이놈의 귀차니즘!!! 

 

안뇽. 좋았어- 

 

나 왔도다 ㅎㅎㅎ 

 

한가지 단점은 위치!! 

N's YARD를 방문할 시, 주의할 점은 바로바로... 교통편!!! 

자동차 렌트로 오는게 아니면, 미리 택시편을 알아보던가, 버스 시간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버스 시간이 진짜 ... 헬이어요... 시골 크라스.. 

택시도 도쿄같은데서 쓰는 어플은 쓰지도 못함 으하하 ㅋㅋㅋ 

 

영어 안내 페이지도 있으니 교통편은 이 곳을 참고 하세욤욤 

https://www.nsyard.com/en/access/

 

N's YARD

〒325-0103 28-3 Aoki, Nasushiobara-shi, Tochigi Phone: 0287-73-5711  Fax: 0287-73-5712 * Searching by address or telephone number on car navigation systems may display an incorrect location. If this is the case, input the Michi No Eki Meiji No Mori Kuro

www.nsyard.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