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 6

우당탕탕 일본 여행 5일차 - 신주쿠 교엔 벚꽃구경 _240331

누워서 잘 쉬었으니 걸어 봅니다. 넓고 넓은 신주쿠 교엔에 꽃이 핀 나무는 한손에 꼽을 정도였지만, 그래도 만개한 꽃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 꽃이 피어있는 곳에는 사람도 가득가득 꽅에 닿을 듯 말 듯 ㅋㅋ 사진 찍기 ㅋㅋ  이뿌다 이뿌다  이날은 제 신발 화보집 찍는 날이었습니다 하핫  그리고 걷다가 발견한 멋진 아이  이뿌다- 사람 진짜 많았는데 이유를 알겠음  귀여운 커플이 찍혔습니다 :) 이쁘다 이쁘다. 꽃도 이쁘고 사람도 이쁘고~  갈까 하다가 환성이 들려서 보니 꽃이 흐드러지게 떨어지는 중 :)   이건 동영상으로 담아줘야죠~ 도쿄 여행하고 그담주도 짧게 또 여행을 갔어서 체력 방전으로 인하여 결국 벚꽃구경 하러 가는건 실패해서 올해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 멋진 벚꽃이었다 합니다 :)  떨어..

Japan/여행 11:36:34

[찐 집사돈 집사산] 율무 6살 기념 고양이 케익 후기! 볼 파묻고 흡입?

(스압주의!!)율무 생일이었던 어제, 당일에 나가서 냉동 케익을 사온 집사. 해동을 해야 한다 해서 해동 후 세팅! 세팅 영상은 요기요기 https://youtu.be/4K1lEBKBzDc  바시락 바시락 해서 신경 쓰이는 율무님.먹을 준비는 된 듯 합니다 . 6살 율무라고 적어 드렸습니다 ㅋㅋㅋ 다 번짐 ㅋㅋ 고양이 생일 케익과 츄르와 율무 최애간식 데코  요건 고양이도 먹어도 된다는 롤케익. 츄르와 신상 간식을 곁들였습니다.  사진 찍느라 율무 못먹는 중 ㅋㅋ  인증샷 촬영이 끝나고 돌격이 허가되었습니다. 바로 돌격!  킁킁  오오?  ㅋㅋ 역시나.. 츄르로 데코 하면서.. 이럴꺼 같긴 했습니다.  음.. ㅋㅋ 뿔난 이유 ㅋㅋ 수염이 무거워짐 ㅋㅋ 크림이 뭍었네요  그래도 츄르는 못참지  야무지게 츄..

율무는 6짤! 집사의 미션! 고양이용 생일 케익을 찾아라!!

일본은 장장 10일의 골든 위크인데(유급 3일 써야 하지만)..골든위크와는 상관없이 일하는 율무 집사 입니다.어제 오늘은 쉬는 날이었는데 어제는 비 와서 방콕하고 오늘은 외출!! 일단 든든하게 점심부터!오늘은 율무 6살 생일이라 당일 쇼핑을 나갔다 왔습니다   오늘 점심은 바질 치킨!  맛없을 수 없는 비쥬얼- 육즙 크  인터넷으로 고양이용 케익을 찾아 봤는데 강아지용 케익은 많이 보이는데 냥이용은 거의 안보였다능 ㅠㅠ 유일하게 요코하마에 한군데 나오길래 가봤습니다. 요코하마 소고 백화점 8층에 있는 DOG & CAT JOKER ! 일단 냥이 간식부터 스캔! 율무가 좋아하는 간식 파격 할인 하네요. 인터넷보다 싸다 오오.. 근데 이미 사재기 해놓은게 너무 많아서;;; 하나만 삼 (사냐!!) 싱기한 고양이..

우당탕탕 일본 여행 5일차 - 신주쿠 교엔에서 선비놀음 _240331

전날 아사쿠사에서 산 실크 푸딩 들고 선거 고고! 친구는 신주쿠 백화점 오픈런을 하러 가서 신주쿠 교엔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원래라면 벚꽃이 폈을 시기. 벚꽂은 거의 안폈지만 그래도 예약 없으면 들어갈 수 없는 시기였습니다. 외국인들도 잔뜩. 하이-  신주쿠 교엔 입구는 여러곳이 있는데, 그 중에 덜 붐비는 곳으로 찾아 갔더니 줄 거의 안서고 입성!  인터넷에서 무료예약 티켓만 구입! 티켓 입구에서 보여주고, 들어갈 때 교통카드로 입장료 찍고 들어가면 됩니다. 500엔! 텅텅 오키도 입구! 오앙 꽃이 핀게 있네?  자석마냥 끌려 갑니다.  원래는 샌드위치 테이크아웃 해올랬는데 대기만 1시간이라 해서 걍 편의점 털어왔습니다 ㅎㅎ  타이밍 좋게 산 핑크핑크한 운동화도 신고 나왔지요. 웃긴게 ㅋㅋ 좋아보이..

Japan/여행 2024.05.02

돌아온 털갈이의 계절. 율무는 그릉그릉 집사는 훌쩍훌쩍

요즘 주말에는 29도도 찍고 있는 일본. 여름이에요??? 오늘 아침도 20도 ㄷ ㄷ 그래서 그런가.. 그 계절이 왔습니다.  일주일도 안되서 빗에서 털을 세번이나 뺐습니다.  실리콘 빗도 결국 꺼냄  율무님은 기분이 좋으심- 실리콘 빗은 그냥 쓰면 생털도 뽑힐 수 있으니 물을 잔뜩 뿌리고 살살 빗어 줍니다.  털털털털  아프냐?  살살살살  기분이 좋긴 한데 중간중간 집사가 아프게 한 듯 ㅋㅋ  여기도 털 잔뜩  살살살 세신사가 된 기분이어요  기분이 좋으신 고객님. 평소에 때.. 아니 털관리좀 더.. 좀 .. 엄 ..  털이 날려서 맥북 위에도 잔뜩 바닥도 사실 난리입니다. 물걸레질 하는 보람이 있어요 홋홋  어제 간만에 각 잡고 빗질 해줬더니 털이 진짜 와  율무는 빗 공격 드릉드륵  감히 내 털을!..

우당탕탕 일본 여행 4일차 - 4일차 소비 정산

4일차는 얼마나 썼을까요- 두구두구 아침에 브런치 먹고~  시부야 스카이 가서 칵텔 마시고~ 한잔 더 리필하고~  기모노 입고 인력거 타고 한바퀴 슝슝  몬자야키 먹고 진짜 생강이 들어간 진저 사와를 마시고  실크 푸딩 쇼핑핑!  4일차 친구와 정산한 금액은 1.3만엔. 미리 결재했던 기모노 대여비 3500, 시부야 스카이 입장비 2200엔과 실크 푸딩 400엔 정도 포함하면  이날 소비 최종금액은 대략 1.9만엔 되시겠습니다!!  와 ㅋㅋ 인력거가 쎄긴 했네요

Japan/여행 2024.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