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5일차 - 신주쿠 교엔 벚꽃구경 _240331

군찐감자만두 2024. 5. 4. 11:36
728x90
반응형

 

누워서 잘 쉬었으니 걸어 봅니다. 

넓고 넓은 신주쿠 교엔에 꽃이 핀 나무는 한손에 꼽을 정도였지만, 

그래도 만개한 꽃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

 

꽃이 피어있는 곳에는 사람도 가득가득 

꽅에 닿을 듯 말 듯 ㅋㅋ 사진 찍기 ㅋㅋ 

 

이뿌다 이뿌다 

 

이날은 제 신발 화보집 찍는 날이었습니다 하핫 

 

그리고 걷다가 발견한 멋진 아이 

 

이뿌다- 사람 진짜 많았는데 이유를 알겠음 

 

귀여운 커플이 찍혔습니다 :) 

이쁘다 이쁘다. 꽃도 이쁘고 사람도 이쁘고~ 

 

갈까 하다가 환성이 들려서 보니 꽃이 흐드러지게 떨어지는 중 :) 

 

 

이건 동영상으로 담아줘야죠~ 

도쿄 여행하고 그담주도 짧게 또 여행을 갔어서 체력 방전으로 인하여 

결국 벚꽃구경 하러 가는건 실패해서 올해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 멋진 벚꽃이었다 합니다 :) 

 

떨어져도 이쁜 꽃들 

 

이번편은 좀 짧았네요 :)

그럼 이제 첫날에 가려 했던 나카메구로를 가 봅니다. 

불안 ㅋㅋㅋ 

 

그럼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