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일본 여행자 필수템 수액시트(樹液シート) 지친발을 소생시켜주는 기적의 아이템 !

군찐감자만두 2024. 4. 29. 00:30
728x90
반응형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 일본 여행기!

첫날부터 빡씨게 걷고 내 발은 터질 것 같았는데... 

 

첫날 우에노에서 산 친구님의 베스트 템! 

수액 시트! 

전 왜 처음보죠 .. ㅋㅋ 역시 여행 오는 사람들이 더 잘 암. 

사실 휴족시간 써도 효과 있는지 잘 모르는 1인이었는데 진짜 이건 발 통증완화가 장난 없습니다. 

터질 것 같던 발이 거짓말 같이 담날에 멀쩡해 집니다 ! 

 

30개나 들어있는 아이로 사신 친구님. 

친구집에는 상비템으로 구비해 두고 있다 합니다. 

한국에서도 파는 듯? 

 

접착 시트 2개와 수액 시트 1세트를 꺼내고 

 

접착 시트 위에 수액가루인가가 든 아이를 살포시 올립니다. 

 

그리고 내 발에 챡! 붙이기 

발바닥 빨간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아사쿠사 댕겨온 날 발바닥 상태입니다. 

 

진짜 저거 없었으면 도보수는 점점 더 하락 했을 듯 

담날 일어나서 시트를 떼면 발바닥에 끈적끈적한게 뭍어 있어서 씻어 드려야 합니다. 

근데 발이 진짜 상쾌(?)합니다.

 

그리고 친구님의 남은 수액 시트는..

저에게 삥뜯겼다 합니다 ㅋㅋㅋ 

발 터질 것 같은 날에 쓸라고 아껴두고 있어요~~ 

 

모든 여행 필수품인듯! 

요고요고 친구돈 친구산인데 감동템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