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5일차 - 나카메구로 오마카세 스시 후쿠스시(福寿司) _240331

군찐감자만두 2024. 5. 6. 00:18
728x90
반응형

 

이 날도 친구님이 찾은 음식점! 스시 집입니다. 

예약을 하고 간게 아니라 두근두근 

 

다행히 딱 한테이블 비어 있어서 입성! 

카운터 석과 테이블 2개 정도가 있는 작은 가게 입니다 

부부 두분이서 운영하시는 듯 

 

저도 메뉴판은 어려워서 못읽습니다 ㅋㅋ 

리뷰에서 오마카세가 있다길래 그걸로 고고 

 

오토오시(그날의 반찬)와 아쯔깡을 시킵니다. 

이날의 오토오시는 쭈꾸미! 

아쯔깡은 일본술을 데워주는건데 밤이 되서 살짝 쌀쌀해지면 딱 좋습니다 :) 

시원하게 마시는것보다 따땃하게 마시는걸 좋아하는 1인 

온도 높으니 알콜도 빨리 날라갈 것 같은 기분같은 기분 ㅎㅎ 

 

짜안~ 

이날 아쯔깡을 처음 접한 친구님은 한국 가서도 아쯔깡이 그리웠다 합니다 ㅎㅎㅎ 

 

오마카세 등장! 1인당 5천엔으로 비싸지 않은 금액의 메뉴입니다. 

생선 종류 잘 모르니 이런 오마카세가 좋습니다 ㅎㅎ 

근데 성게는 역시.. 비싼데서 먹는게 맛있긴 해요 ㅎㅎ

 여긴 맛없는건 아닌데 거의 무맛? 

 

딴건 다 존맛 ㅎㅎ 위에 올라간 생선들도 큼직큼직 

 

스시집에서 마무리는 계란입니다 

 

저렇게 생선들이 잔뜩 있어서 카운터 석에 있으면 이거주세요 저거 주세요가 가능합니다. 

 

카운터 왼쪽에 있는 손님은 단골분이신 듯 

나중에 오른쪽에 있던 커플이 나가고 혼자 손님이 오셨는데, 그분도 단골이신 듯! 

벚꽃 시즌은 외부 손님들이 많아지는 시즌이라 

단골분들은 그게 재밌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한듯 합니다. 

 

단골과 주인분의 수다를 듣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잘 먹었습니다- :) 

양이 많진 않아 보였는데 추가 안시켜도 될 정도의 적당한 양! 

 

율무가 기둘리는 집으로 고고고!! 

율무가 컴퓨터 음량 만땅으로 올렸네? ㅋㅋㅋ 

 

일본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 교교교 

나카메구로 작은 스시집입니다. 

https://maps.app.goo.gl/7UucdXTvsQat2Urz7

 

Fuku Sushi · 2 Chome-7-7 Kamimeguro, Meguro City, Tokyo 153-0051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m

 

근처에 음식점이 많아서 저기 못들어가면 딴데 봐서 들어가도 될 듯!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