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일본 도치기 여행일기 _ 교자의 성지 우쓰노미야! 드디어 입성!!

군찐감자만두 2024. 5. 8. 20:31
728x90
반응형

 

우쓰노미야!! 

무려 도쿄 여행 5일을 하고 근무 2일 한 후 예정되어있었던 1박 2일 여행 ㅋㅋ 

제 생애애 이런 스케줄을 없었는데 하핫.. 

이 악물고 2일 근무를 했었습니다. 아 아니지 ㅋㅋ 1일 근무하고 결국 1일 병가 썼었네요 ㅎㅎㅎ 

 

여틍 시작되는 여행 2탄 일기! 

사실 우츠노미야는 제가 가려는 곳 중간에 있는 곳으로, 

가고 싶은 미술관이 있어서 간다고 친구한테 말하고 묵을 여관 자랑했다가 친구도 간다해서 같이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 

먹잘알 친구가 교자집을 찾았지용 헤헷 

 

역에 내려서 기념품점 먼저 고고 온천 버전 치이카와 너무 귀여븐고 

 

역무원 버전도 귀엽다요- 

근데 정작 역 사진은 안찍었네? 

 

냉동 교자도 팝니다. 역시 교자의 성지!! 

저 우쯔노미야 처음 가봐서 너무 신났습니다 

 

바로 역이 붙어 있는 교자집! 

인기 좋을 때는 줄서서 먹는 인기 가게! 거의 오픈런 수준으로 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교자 만드는 직원님 

기분탓인가 직원 분들이 다 미녀였어요! 

 

메뉴판 스캔! 맛나보이는 꼬치가 많은데.. 

 

아쉽게 런치때는 런치 메뉴만 판다 해서 메뉴판 접고 이거 봤습니다 ㅠㅠ흑흑 

 

마라 교자!!! 마.. 맛탱이가 미쳤어요 

 

마라 포 ㅋㅋ 마라에 미친 2인?? ㅋㅋ 

 

새우 물만두!! 

 

새우 탱글탱글 미쳤습니다 캭 

 

마지막에 시킨 기본 교자. 

음 역시 교자는 기본이지 (뭐래) ㅋㅋ 

 

결국 맛났던 새무 물만두는 추가로 더 시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 둘이서 3543엔 나왔습니다. 

점점 가격의 개념이 이상해져서 ㅋㅋㅋ 

이 친구랑 외식하면 점심이어도 7천엔 찍는 경우가 많아서 이정도 소비하면 싸네? 

이러고 있습니다. 그래서 통장은 텅텅 

 

잘 먹었습니다~ 뿌듯 

 

교자집은 여기였어요- 

우쯔노미야 교자회 정식 회원이라네 ㅋㅋㅋ 그런 회원도 있나봐요 ? 

가는 길에 들른거긴 한데 교자 여행 목적으로 와도 재밌을 동네! 

 

사진 찍으면 안에서 교자 빚고 있는 언니가 이쁘게 웃어 주십니다 :) 

진짜 이쁘심 ㅎㅎㅎ 

 

건너편에도 보이는 우쯔노미야 교자관 

 

그리고 동네 이동하기 전에 지다가다 본 핑크 카레.. 

핑크카게.. 으윽.. 궁금한에 756엔 주고 사보고 싶지 않아요 ;;; ㅋㅋㅋ 

 

 

바리론? Bariron 이름이 특이하네요-

여튼 평 좋고 런치 가격도 괜찮았던 이곳! 

집 가는 길에 저녁에도 와보자 했지만 결국 못갔던 이곳입니다 ㅎㅎ 

https://maps.app.goo.gl/bM8DPwBoRxGATVTx5

 

Bariron · 일본 〒321-0965 Tochigi, Utsunomiya, Kawamukocho, 1−23 宇都宮駅ビルパセオ 1F

★★★★☆ · 만두 전문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