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일본 도치기 여행일기 _ 1988 CAFE SHOZO 쿠로이소 본점 (黒磯本店)

군찐감자만두 2024. 5. 9. 21:16
728x90
반응형

 

밥 단디 먹었으니 뭐다? 커피죠~~ 

예약한 숙소 가는 길에 있는 카페를 들러 봅니다. 

근처 역은 쿠로이소 역! 

 

신기하게 생긴 경찰서 

 

엄청 좋아보이는 문화회관 

관광 도시여서 그런가? 이런 문화시설 겁내 좋아 보이네요 

 

도서관도 좋을것 같다요.. 

교류센터도 있군요 

 

귀여운 우체통. 도치기가 우유로 유명한 동네인가? 

목장도 있고 그랬어요 

 

지나가다가 발견한 그릇집 

 

귀여운게 많은데 들어가기 어려워 보이는 곳 

 

용기를 내서 들어가 봅니다 

귀여운거 너무 많음 ㅋㅋ 

 

현대식(?) 그릇들도 있습니다 

 

하악 고양이 발 ㅋㅋ 

 

사이폰? 커피집 가면 있을 것 같은 아이들. 

과학 교구처럼 생기기도 했네요 

 

결국 암것도 안사고 커피집 도착 

비가 와서 우산을 쓰고 왔습니다. 날씨요정이 도와주지 않는균 ㅠㅠ 

 

카페 하악 와-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전 미술관이랑 여관만 픽했었는데 ㅎㅎ 

나머지 음식점이랑 카페를 픽해준 친구님. 어마어마하다 

 

이런 카페 동네에 있었음 좋겠습니다 흑흑 

 

혼자와서 책 읽으면서 커피 마셔도 너무 좋을 듯 

 

스콘이랑 케익을 시켰습니다. 

왼쪽 위에 있는 잣이 올라간 케익 미쳤어요.. 진짜 맛남 

 

비엔나 커피~~ 쌀쌀해서 따뜻한거 시켰는데 

오잉 찬거인가? 했는데 콜드- 라는 단어에 반응하셔서 따뜻한거 맞다고 알려주시는 직원님 

 

우앙 이것도 코끼리네? 이 카페도 지인 언니가 좋아할 듯 

 

메뉴판은 손글씨- 일본살이 9년차.. 아직도 일본 메뉴는 어렵습니다 ㅋㅋ 

일본어 읽기 실... ㅎ .. 음 ㅋㅋ 

앞면은 커피 메뉴 

 

뒤쪽은 스콘이랑 케익 메뉴! 

 

화장실 ㅋㅋ 디자인 귀엽댜 

 

레트로한 분위기에 깔끔한 화장실 

 

의자는 왜..? 애기용인가 

 

3천엔 나왔습니다. 

 

근처 관광 스팟 전단지들도 있습니다. 

 

1층으로 내려가면 쿠키 스콘 등등을 팝니다. 

쿠키 하나 사고- 

 

앗 커피맛 발라 먹는것도 샀는데 아직 오픈도 안했네요 ㅎㅎㅎ 

낼 빵 사다가 발라 먹을까- 

 

액기스 들도 다양하게 팔고 컵이랑 텀블러도 있습니다. 

 

통이 귀엽댜 

 

친구님이 코끼리 마그넷 사줬는데 ㅋㅋㅋ 

집 와서 잃어버렸다가 ㅋㅋ 열쇠에 달아놓은 에어테그에 붙어 있었다능 ㅋㅋ 

여틍 집에 잘 모셔와서 냉장고에 잘 붙여 놨습니다. 

저의 픽은 무슨 색이었을까요오- 

 

텀블러도 깔끔하니 이쁨 

 

그럼 이제 숙소 고고! 

원래 가는길에 공원 산책도 할라 했는데 비가 와서 걍 바로 갑니다. 

방심하면 나타나는 눌러야 바뀌는 신호등 

지방 온 기분이 나네요~~ 

 

1988 카페 쇼조!  쿠로이소 본점입니다. 

https://maps.app.goo.gl/9CEAjstLnw1T1Mpr8

 

1988 CAFE SHOZO (Scone Pastry) · 6-6 Takasagocho, Nasushiobara, Tochigi 325-0045 일본

★★★★☆ · 카페

www.google.com

 

그리고 분점이 오모테산도에!! 

요즘 일본에 핫한 아이들은 오모테산도쪽에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아쉽게(?)도 저의 직장 옆동네기에 잘 안가는 동네입니다 ㅋㅋㅋㅋ 핫핫 ㅋㅋ 

https://maps.app.goo.gl/vjW1CRnhrNqnCC297

 

SHOZO TOKYO STORE CAFE & GROCERY · 일본 〒107-0061 Tokyo, Minato City, Kita-Aoyama, 3 Chome−10−15 1F

★★★★☆ · 카페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