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일본 도치기 쿠로이소 온천 후기- 저녁 가이세키 요리에 민물 생선 구이 등장!!??

군찐감자만두 2024. 5. 14. 01:38
320x100
반응형
SMALL

 

밥 먹기 전 온천 고고 

뭔가 효과가 잔뜩- 

 

조명이 레트로 한데 귀여븜 

 

히메노 유에 들어가실께요~~ 

 

뺘밤! 밥 먹으러 왔습니다. 

방안에서 먹는건 아니지만 식당이 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개별실이라 좋습니다. 

이미 잔뜩 세팅- 

 

캭 신이 납니다. 회 밑에 깔린 노랭이 아이는 젤리 같은 식감에 상큼하니 맛있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요렇게 코스가 나올꺼라능 

 

오쮸카레상데스 ㅋㅋㅋㅋ 서로 굽신굽신 ㅋㅋㅋ 

 

그리고 나온 충격의 물고기!! 

민물고기라는데!! 저 저런거 처음 보고요!!? 

요렇게 구워서 비린내를 빼준다 합니다. 

 

우아아아... ? 여기는 료칸인가 무인도인가 우아아 

 

우아 .. 이 비쥬얼.. 와.. 

 

근데 겁내 맛있구요? 

비린거 싫어하는 친구님도 깔꼼~~ 

진짜 비린내 1도 안나고 너무 고소함 

 

걍 다 맛나유 ㅎㅎ 

 

보글보글~ 

 

밥도 미리 달라 해서 받았습니다. 

 

국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두둥!! 고기다!! 

 

튀김도 나오고 소바도 나오고~~ 

 

디저트! ㅋㅋㅋ 

 

요건 친구용 밥. 김이랑 해조류쪽 못먹는 친구님을 위해 맞춤 메뉴- 

은근 알레르기 있냐고 물어봐 놓고 걍 나오는 경우 있어서 그건 내꺼(흐흐?)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리퀘스트를 잘 들어주셨네요. 

 

김도 빼서 주심 

 

디저트까지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리 위장약 먹자 ㅎㅎㅎ 

다짐했던 순간이지요 ㅎㅎ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