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5일차 - 일본여행 5일 총 소비 내역! 그리고 마지막 날 반성회 _240331

군찐감자만두 2024. 5. 7. 18:16
728x90
반응형

 

ㅋㅋㅋ 벌써 5월이 넘어가는데 이제야 끝을 보이는 여행기 입니다. 

 

집에 와서 친구님은 씻으러 가고 율무님은 봉지 조지는 중 ㅋㅋ 

 

냠냠냠 

 

ㅋㅋㅋ 귀여워 ㅋㅋ 

 

호기심 모드 율무 꼬리 살랑살랑 

 

하지마! 했더니 쳐다보심 

 

친구님의 캐리어에 기대어 뒹굴뒹굴 

 

이젠 문앞에서 안기다리냐? 

 

뭐라는겨.. 

 

뭔가 감지한 율무 

 

그녀의 소리가 들린다 

 

씻고 나오는 소리가 들리니 호다다닥 

 

이야 율무... 약았어 ㅋㅋ 

 

계속 기다린 것처럼 문앞에서 목을 쭈욱 

 

왔냥 왔냥 

 

나 너 계속 기다렸어 코스프레 중 

이야 약았어 ㅋㅋ 

 

율무는 바로 간식을 얻어먹었지요 

 

그리고 친구가 집에 간 다음날 실의에 빠짐? ㅋㅋ 

 

집사 무릎위에 널려 있었다 합니다 ㅎㅎ 

저 일본 여행 5일차 다음날 출근했어요 ㅠㅠ 진짜 죽는 줄 ... 

쉴껄.. 죽는 줄 ... ㅋㅋ 

 

여층 다시 5일차로 돌아와서! 

마지막날은 안주들을 까고 동키에서 사온 최애 칵텔을 까고 수다 + 반성회를 했습니다. 

친구님은 저도 같이 일본 여행을 즐겼으면 해서 욕심을 부렸다며 ㅋㅋ 

난 .. 여기 주민인데요?? 하면서 서로의 큰 인식차이를 막날에나 발견 했다능.. 

외국 친구집 여행 지침서는 다음부터 오는 친구들에게 다 뿌릴 예정입니다 하핫 

 

그리고 두구두구 5일차 정산! 

전날 정산에서 빠진 푸딩 포함 9천엔 정도 썼네요! 

 

그리고 두구두구 5일 총 금액! 7.8만엔!! 

뭐.. 정산에서 실수로 빠진 금액이랑 교통비 넣으면 대략 10만엔 썼겠네요.. 

동네 관광 5일하고 100만원 소비.. 

이 돈이면 한국 가거나.. 나도 못가본 일본 지역 여행을 ... 

이라 생각하지만 도쿄 5일 관광에 100만원이면 싼거지요

 

도쿄여행 다음주에 1박 2일 여행에서 8만엔 정도 썼다 합니다 하핫 ㅋㅋ  

 

3월 도쿄 여행 일기 진짜 끄으으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