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외노자의 하루

일본의 작은 한국. 일본 동경 한국학교 | 아케보노바시 | 와카마츠카와다

군찐감자만두 2024. 5. 22. 19:52
320x100
반응형
SMALL

짜잔- 

일본 간식 선물 하면 요쿠모꾸! 

쿠쿠다스 과자 부분을 얇게 만들어서 돌돌 만것 같은 아이- 

제가 좋아하는 과자인데 싼편은 아니라 특별한 날 먹습니다. 

그런 특별한 날 먹는 과자 사진이 왜 있는고... 하니! 

옛날 옛적에 일했던 곳을 다녀 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한국 학교가 있는 곳! 

작은 부지에 초중고가 다 오밀조밀 모여 있다 합니다. 

저도 들어가 본적은 없는데 이쪽학교로 보내는 한국 분들이 꽤 계시는 듯.

특히 주재원으로 오는 경우는 대부분 이리로 보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로 - 작은 한국이라 해도 될 정도로 한국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장소는 신주쿠의 아케보노바시역 - 와카마츠카와다역 사이에 있는 동네입니다. 

 

예전에 일할때는 와카마츠카와다역 쪽을 이용 했었는데, 

지금 살고 있는 곳에서는 아케보노바시역쪽이 편해서 그리로 고고 -

아케보노바시 상점가를 지나 갑니다. 

 

부찌요!!??? 

한국에도 있는 명랑 부대찌개가 일본 진출을 한 듯! 

1호점이라 합니다. 신오오쿠보가 아닌 곳을 1호점으로 하다니.. 오오 용자여요 

그 전에는 마녀김밥이 있었다는데 폐점하고 명랑 부대찌개가 오픈 ㅠㅠ 

 

한국 마트도 있습니다. K 마트! 

네네치킨이 슈퍼 안에 들어와 있어서 테이크 아웃을 할 수 있는 듯.

 이곳에서 커피믹스도 사서 갑니다.  

 

춘천 닭갈비 집! 크. 진짜 한국 음식점들이 꽤 많아요 

상점가 입구 조금 지나서 소주한잔이라는 가게도 있었습니다. 

 

마트랑 콜라보 한 네네치킨 메뉴. 

일본에 들어오면 치킨집에서 별걸 다 팔아유- 

 

돼지갈비 집!! 런치로 돼지갈비 정식을 먹었습니다 :) 옴마나 맛나는고.. 

울집 근처에 이런 집 ㅠㅠ 안생기겠지 ㅠㅠ 진짜 ... 가게 하나만 나눠주이소 ㅋㅋ 

 

커피는 흑당 커피 

 

예전 직장 지인분들과 신나게 입을 털고 집에 가는 길 

찜해둔 부대찌개 집을 들러 봅니다. 

명랑 부대찌개! 포장이 가능하다는것만 봤는데 아예 걍 포장 전문! 

 

밀키트 전문점 입니다. 와 .. 이런 곳은 신오오쿠보에나 가야 있을 것 같은데 

역시 ... 미니 한국... 한국 학교의 영향력이 대단하긴 합니다. 

 

부대찌개랑 찜닭을 샀습니다~~ 

 

나..낙곱새도 궁금합니다!! 

 

치즈는 기본으로 들어가야 안섭섭한 일본 ㅋㅋㅋ 

 

베이크드 콩... 저거... 일본에서 들어간거 처음 보는거 같고.. 그랍니다 ㅎㅎㅎ 

 

완성!!! 육수가 꽤 많아서 1인분을 샀는데 2인분으로 먹을 수 있을 듯 

 

수증기 ㅋㅋㅋ 

 

적어 보이나 1인분으로 딱 좋은 양입니다. 

밥 고봉으로 올려서 맛나게 냠냠 

 

이번달에 급습으로 인사하러 한번 밥 같이 먹으러 오늘 또 한번 갔는데.. 

밀키트 사러 또 가야 하나요 ㅎㅎㅎ 

 

워킹 때 기억이 다 미화되어서 :) ㅎㅎㅎㅎ 

즐겁게 잘 즐기고 왔습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