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수분이 가득 넘치는 율무의 하트모양 침 방울 선물. 율무는 강아지인가 냥이인가에 대한 고찰.

군찐감자만두 2024. 5. 29. 14:12
320x100
반응형
SMALL

 

취침 전 간식 타임 

당연하게 달라고 조르는 중 

 

조르기 들어가는 율무 - 발 동동 

 

집사야 빨리 간식 꺼내랑 

 

빛이 적어 역동적인 야밤중의 간식 타임 ㅋㅋ 

 

ㅋㅋㅋ 침 발견 

 

침 방울이 ㅋㅋㅋㅋㅋㅋ 

침 많은 율무지만 ㅋㅋㅋ 이정도 사이즈는 저도 처음 봅니다 

율무야!! 여기봐!! 하면서 촬영 성공 ㅋㅋ 

근데... 율무 강아지인가요 ㅋㅋ 간식땜에 이렇게 침 흘리는 냥이 저 처음 봅니다 ㅋㅋ 

담날 회사가서 율무 침흘리는 사진 겁내 자랑(?) 했습니다 ㅋㅋㅋ 

 

율무는 간식에 집중 중 

 

침 조금 삼켰나봄 ㅋㅋ 작은 방울 

 

어느새 사라진 입의 침방울 

 

여기로 갔습니다. 어마낫 ㅋㅋㅋㅋ 하뚜~~~ 

 

사랑을 집사 이불에 남겼네요 

사랑이 아주그냥 넘칩니다. 

 

사랑을 이불에 남겼는데 또 넘쳐나는 율무의 침 ㅋㅋㅋ 

 

침이 뭐? 어딨어? 모르는 척 ㅋㅋ 

 

신기해서 계속 찍는 중 

 

다른 방울방울도 더 남겨주셨다 합니다. 

 

내가 수분을 주었으니 너는 간식을 주거라 

이불도 침 범벅이 되었는데 집사의 손도 침 범벅이 되었다 합니다. 

 

다음날 아침 

집사야- 출근하냐- 나 멀리 안나간다- 

 

잘 댕겨와 

 

안나가냐 빨리 출근해량 

 

빨랑 갔다와서 간식 주어~ 

 

안뇽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