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자비란 없다. 율무의 혹독한 신참 신고식 - 부제 : 내돈내산 키크니 인형 후기

군찐감자만두 2024. 8. 22. 00:00
320x100
반응형
SMALL

 

드디어 도착한 신참. 키크니군! 

오는길이 매우 험난했는데... 

율무 집사가 주문한 화이트 골드 500개에 둘러쌓여 동해를 건너 무사히 도착 

 

인사를 해야쥬- 얼굴은 냥이군으로 당첨 

 

어맛? 율무 항복? 

 

냅다 배부터 까네? 

 

는 무슨.. 

내가 배를 까는데 감히 눈을 부라려? 

 

율무의 눈이 심상치 않습니다. 

 

눈치없는 키크니 족발 들이내는 중 

 

우우우우... 단전에서 기를 모으는 율무 

 

와냥냥냥냥!! 

 

바로 족발 물리심 

 

율무 냥펀치도 와다다다다!! 

 

욜무 얼굴 ㅋㅋ 표정 ㅋㅋ 

 

봤냐 신참아? 깝치지 마라

 

아직도 이 집의 룰을 모르네? 

 

제대로 신입 교육 중 

 

후 알아들었으면 되었다 

 

못 알아 들은 듯?

고인물 구데타마와 피카츄를 밀어내며 당당하게 센터에 자리잡았다 합니다.

키크니 인형을 산지 거의 1년은 된 듯? ㅎㅎㅎ 드디어 일본집에 영접을 했네요-

근데 꽤 크네..?  얼굴은 바꿀 수 있는데, 키크니랑 냥이랑 강쥐랑 거북이? 얼굴이 있습니다. 

 

키크니 굿즈도 더 샀는데 담에 제대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리뷰를 해야 하는 산 아이들이 쌓여만가... 는..데..?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