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 2

고양이 집사가 세금환급 받고 하는 Flex!란? 부제 : 집사의 쇼핑목록

어제 저는 세금 환급 신청을 위해 서류를 제출하고 왔습니다. 제출하러 가기 전에 밥 먼저 먹어야쥬~~ 어제의 스페셜 런치는 두부 함바그! 잘 먹었습니다- 위에 올라간 야채(시소)는 싫어하는 건데, 조합이 너무 좋아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뒤에 몇팀 더 오더니 스페셜 런치는 완판! 쵸콧또 스위트인 미니 쵸코 머핀이랑 비엔나 커피도 마셨습니다- 그리고 세금 환급을 위한 서류 제출을 하고 세무서 옆에 있는 메가 동키 고고 ! 전에 후까님 글에서 본 아이 발견! 가글 저걸로 하면 검은거 겁내 나온다던데... 해 봤는데 진짜 나오던데요 ... 오오 싱기 2세트 사면 할인해준데서 두 세트 사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냥이 코너 고고 뭐냐 이 귀여운 아이는 부들부들 냥이 용 한텐인건가... 겨울 다 지나가는데.. 너무 귀..

사냥에 집중하다 그만- 냥이도 나무에서 떨어지죠-

날파리를 잡으려 하는 귀여운 솜방맹이 - 날파리는 잽싸게 도망갔으나 율무는 아직 더 같이 놀고싶은 듯 나와~ 나랑 놀자 무서운 율무의 유혹 거깄니? 요깄나? 두리번 두리번 날파리 탐색 중 그러다가 헛발질 ㅋㅋㅋ 엇 찍었다 휴우 - 침이 절로 나는지 할짝 집사도 놀랐으나 안떨어져서 다행 ㄷ ㄷ 이눔 헛발짓- 아무일도 없었다 그러하다 다시 집중 날파리야~~ 포기하고 내려오는 율무. 너무 이쁘네 쥐돌이 물고와서 승질 냈다 합니다. 아 떨어졌잖아.. 요건 또 다른 날 벌레 또 발견 천장 구멍이 전에 괜히 신경 쓰여서 ㅋㅋ 휴지로 임시로 막아 뒀었는데 ㅋㅋ 휴지 위에 앉았던 날파리는 이미 사라졌는데 대신 휴지라고 공격해야 하나 싶었나봄 얍 얍 내가 꺼내줄께 발로 벽 집고 있는거 너무 귀여움 꺼내겠어!! 결국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