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빨래 바구니와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2. 9. 16. 21:50
728x90
반응형

 

율무가 2번째로 좋아하는 장소 빨래바구니 

이런 빙구 스러운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난 빙구 아니다냥 

 

 

그루밍 하다가 넣는거 잊어버린 혀- 

 

 

한번더 ㅋㅋㅋ 히히 귀여워 ㅋㅋ 

 

 

가끔 입구 망 닫아버려도 당황하지 않는 율무. 

닫아버리면 걍 편히 안에서 쉬심 쳇 

 

 

겁내 아늑한 듯 

 

 

나오라 해도 안나오심 

 

 

 

졸려서 못생겨지는 율무 

 

 

발 쭈욱~ 

 

 

롱다리 자랑 중 

 

 

주로 집사가 집에 있는 날 자는데 방해하면 일로 들어가서 숙면을 하심 

 

 

옷 갈아입힘 당하고 삐졌을 때도 들어가는 편 ㅎㅎ 

 

 

움직이기 불편해 하면서 휘적휘적 하면서 들어가심 

 

 

아늑 - 

 

들어가는 중 

 

 

나오는 중 

 

 

나오는 중 22 

 

 

빨래가 가득 들어있어도 들어가심 ㅋㅋ 

 

 

내..냄새 괜춘니 ㅋㅋ 

 

 

율무 덕에 빨래를 부지런히 하게 됩니다. 

 

 

폭신하긴 한데- 

 

 

냄새난다 빨래 돌려랴- 

 

 

율무의 빨래망 홀릭은 계속되는 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