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걸음아 나 살려라!! 집사의 발냄새에 식겁한 율무. 발 씻고 율무 합격 도장 받기

군찐감자만두 2024. 5. 25. 08:40
320x100
반응형
SMALL

 

열심히 언덕을 오르는 율무 

 

간식 먹고 싶어서 오는 중인 듯 

 

우이샤 우이샤 언덕이 참 높구려 

 

올라와서 자연스럽게 집사의 발 냄새를 맡..

 

으악!!! 

 

율무살려!!!! 우..우잉? 

 

짤로... 으허허 ㅋㅋ 

아니 율무야.. 너 이런적 없잖아 ㅋㅋㅋ 

집사 발냄새가 진짜 심각했나 봅니다. 

 

다시온 율무. 아까 반응이 머쓱하지만 옷겨서 발 들이대는 중 

대놓고 찌뿌리는 율무 

 

외면 

 

율무!! 이녀석!! 내 발냄새가 왜!! 

일하고 왔을 때의 발냄새고 킁킁하고 맡아주는 율무인데... 

어제 내 발냄새에선 썩은 내가 난 것인가... ㅋㅋ 

 

외면 222 

 

외면 333 

 

눈으로 욕하기 

 

계속 들이댈꺼냐 집사야 

 

너의 발을 거부하겠다냥 

 

또 눈 찌푸리심 ㅋㅋ 식초 들어간 아이나 귤 냄새 같은거 맡을 떄 표정입니다. 

발에서 쉰내가 나나 

 

들이대는 집사와 거부하는 율무 

 

질릴줄을 모릅니다. 

 

ㅋㅋ 율무 눈 ㅋㅋ 

 

다시 킁킁 

 

역시 아니다 집사야. 발좀 씻고 와라 

 

단호하게 피하는 단호박 율무 

 

율무 표정 진짜 ㅋㅋ + 순수하지만 쉰내나는 집사 발꾸랑 ㅋㅋ 

 

집사 발 씻고 왔시요~~ 

 

아니 드러둡지 말고 내 발 검사 오라고!! 

 

드러누우심 ㅋㅋ 

 

결국 집사가 불러서 검사해주러 오심 

 

합격 ㅋㅋㅋ 냄새 맡고 핥아도 주셨습니다. 

 

할짝. 합격 도장 쾅쾅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