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쉿! 그것(IT)을 찾아라. 야심한 밤의 조용한 사냥.

군찐감자만두 2024. 5. 23. 00:13
320x100
반응형
SMALL

 

밤의 여왕 율무. 오늘도 천장 감시 중이십니다. 

 

여기도 스윽 스캔하고 

 

저기도 스윽 스캔 

 

율무야 턱선 지켜!!! 

 

뭐가 있긴 한가.. 

 

늘 귀여운 뒤태 

 

뭐해 율무 ㅋㅋㅋ 

 

여기저기 순찰중이심 

 

이거 베스트샷이요! 하악 너무 이쁨 

 

율무는 진지합니다. 

 

진지한 앞발 

 

밑에 뭐가 있냐 ㅋㅋ 

 

율무 희번뜩 ㅋㅋㅋ 

 

간만에 호러특집? 

 

이번엔 진짜 뭐가 있는거지? 

 

오오 - 

 

얍! 

 

조명에 화내는거 아니지? 

앗 집사 드뎌 발견! 여러분은 발견 하셨나요! 

그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것은 바로 풀벌래 ㅎㅎㅎ 

 

다시 공격하는 율무 

 

이그 놓쳤냐 

 

떨어졌나 

 

근처에 있나? 집사는 발견 못함요 

 

왜... 어디 있는디- 

 

다시 탐색 모드 

 

그 밑에 있을 것 같아? 

 

결국 수색 포기? 

 

포기는 무슨.. 포기 못하고 다시 올라오셨습니다. 

 

율무 얍!! 

 

헉 벌레 진짜 있네! 

 

귀여운 빵뎅라인 

 

그리고 이 순간에 집사는 안돼!! 하고 소리를 지르고 있었는데...

 

보이시나요.. 벌레가 율무 코에 붙었습니다!!! 

 

율무는 먹겠다고 난리 치는 중 

 

드.. 드셨다 합니다. 

율무.. 단백질 섭취 했구나 

표정 보십쇼. ㅋㅋ 드뎌 맨날 놓치던 날개달린 벌레 잡고 자신감 뿜뿜 하시네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