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일본 메루카리에서 한국 책 판매하기 _ 율무 협력 덕에 3일만에 판매?

by 군찐감자만두 2022. 8. 26.
반응형
728x170

 

얼마 전 한국에서 온 책 근데... 뭔가 쌔~ 해서 보니.. 

같은 책이 2개... 으허허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로 팔길래 다시 추가했는데 개별로 넣었던 1편을 삭제 안해서 2권이 와버림 ;; 

 

 

그래서 간만에 일본판 중고나라 메루카리라는 곳에 올려보기로 합니다. 

새로운 아이템은 지나칠수 없는 율무 난입 

ㅋㅋ 율무가 밟지 않게 밀어내며 사진찍기 

 

 

율무 어슬렁어슬렁~ 

 

 

귀여워서 걍 그대로 쓰기로 합니다 ㅋㅋ 

 

 

마지막 사진까지 야무지게 들어온 율무님 ㅋㅋ 

 

 

아 이 사진에는 못들어 왔균 ㅋㅋ 

 

 

이엠에스 배송 비용 생각한다 해도 싼 가격으로 올린건 아닌데.. 

오오? 3일만에 팔렸습니다. ㅎㅎㅎ 

2500엔에 올렸는데, 10퍼는 메루카리에서 수수료로 가져갑니다. 

글고 배송비는 싼 방법 찾는거 귀찮아서 우체국 메루카리 편으로 보내는데, 

230엔이 들어서, 수수료, 배송비 빼면 2020엔이 들어올 예정. 

귀차니즘에 걍 2권 가지고 있을까 했으니 쏠쏠한 수입이 생겼네요~ 

 

 

어제 알람이 와서 보니 00 님이 구입 진행할테니 홀딩 해달라 해서, 

며칠 후에 살려나? 싶어서  일주일 홀딩해 드릴께요~ 하면서 열심히 전용으로 만들어 놨는데;; 

메시지 주고 12분만에 결제 하심 뭥미.. ㅋㅋ 

전용으로 하는 방법 몰라서 ㅋㅋ 친구가 열심히 해줬는데 말이지.. 

(대단한건 없고 걍 사진에 00 님 전용 이라 적으면 됨 ㅋㅋ )

 

 

여튼 오늘 배송하고 왔습니다~ 

배송비가 비싼 대신에 좋은건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 무기명 거래가 가능~ 

우체국 가서 큐알코드 읽히면 스티커가 출력되는데 그거 붙여서 보내면 됨. 

우편물 배송비도 메루카리서 알아서 정산해주심. 

 

우체국 전용 박스 자리 남아서 서비스로 한국서 가져온 커피믹스로 채워 넣음 

이 참에 커피믹스도 좀 팔아? 싶지만 귀찮아서 안합니다 으허허허 

 

 

구입하신 분이 팔로우 중인 리스트를 보니 한국 관련 상품 출품자들이 많은거 보니 

한국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신듯~ 

거기다가 그 중 한명이 불편한 편의점을 2800엔에 판매 했었네? ㅋㅋ 거기다 이미 판매 완료 

타이밍 좋게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서 금방 팔린 듯 

불편한 편의점 판매하는 사람 없을 줄 알고 걍 대충 가격 선정해서 낸거치곤 가격 선정도 나쁘지 않았네

+ 담엔 검색 해보고 가격 정해야지 ;;; 허헛 

 

율무한테 츄르 하나 더 줘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