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도 자다가 침 흘리나요 ?

군찐감자만두 2022. 8. 24. 12:00
728x90
반응형

 

율무가 침 흘리는 모습을 이번까지 3번 봤는데, 

캐리어에 넣어서 밖에 나갔을 때. 

내가 저녁으로 도시락을 사와서 펼쳤을 때. 

그리고 이번에 .. ㅋㅋ 그러고 보니 꽤 많이 흘렸었네? ㅋㅋ 

 

 

율무의 최대 자리 중 하나인 테이블- 근처에서 집사 감시하고 싶은가 싶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요리조리 자세 바꾸며 귀엽게 자 주는 율무 

 

 

자리 옮겨와서 좀더 가까이서 자는 중. 

 

 

움찔움찔하며 자길래 깊이 잠들었나 해서 보는데..? 

침이 떨어져 있음 ㅋㅋㅋ 글고 입에도 침이 뭍어 있음 ㅎㅎㅎㅎ 

 

 

ㅋㅋㅋ 침 부분 체크해서 친구들한테 보내기 ㅋ 

자다가 입 벌려서 침 질질 흘리는건 나만 그런게 아니었군 ㅎㅎ 

 

 

침 확대 ㅎㅎㅎ 침 흘려도 너무 귀여븐데~ 깊이 잠들긴 했는지 이렇게 가까이 가는데 눈도 안뜸 

 

 

밑에 귀엽게 떨군 침방울 ㅎㅎ 

 

 

쓰담쓰담 해줬더니 일어나더니 급 그루밍 

그루밍 하려고 미리 침 모아둔거다냥 

 

 

급 그루밍 ㅋㅋ 근데 그러다가 얼굴 털었는데 ㅋㅋ 컴터랑 테이블 여기저기 침을 날리심 ㅋㅋ 

뜬급없이 테이블과 컴터가 율무 침 테러 당함 ㅋㅋ 

그래도 집사는 재밌다고 낄낄 거리며 휴지로 침을 닦습니다 ㅎㅎ 

 

 

내가 뭐? 하는 표정이지만 - 뭐 - 율무.. 뭐 ... 암것도 아닙니다 ㅎㅎ

 

 

귀엽게 발 굽히기~ 

 

 

얼굴 꺼꾸로 하고 입 살짝 벌린것도 귀여븜 

 

 

히히 귀엽다 

 

 

머어어엉- 

 

 

흐으으으으음- 

 

 

귀요미 발을 쭈욱 쭈욱 펴다가 

 

 

수달 포즈 그루밍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