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불편한 편의점을 편하게 베고 자는 율무

by 군찐감자만두 2022. 8. 23.
반응형
728x170

 

으흐흐 밍두부맘님의 책 리뷰에서 불편한 편의점 이라는 소설이 재밌어 보여서 인터넷 주문! 

한국에서 오는건데도 배송이 꽤 빠르다!! 

 

근데... 1,2권 넣어놓고 세트가 있길래 세트를 넣고 2권만 삭제했나봄 ㄷ ㄷ 

1권이 2개 와버림 흑흑 

한국의 중고나라와 비슷한 메루카리라는 사이트에 새책판매 일단 걸어 놓음 흑흑 팔려라 ㅠ 

 

김호연 작가님의 망원동 브라더스가 인기작? 인 듯 하여 

망원동 브라더스랑 연적도 주문해봄- 

+ 전에 장바구니에 넣어 뒀던 아이들도 같이 주문~ 

게으름에 대한 찬양 ㅋㅋ 기대작입니다 - 

 

 

한국에서도 사온 책 많은데 ㅋㅋ 아직 한권도 안 읽었으면서 ㅎㅎㅎ 

역시 따끈하게 온 책이 좋지 하며~ 

불편한 편의점 1부터 봤는데... 재밌음 ! 

읽다가 육성으로 빵 터지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ㅎㅎ 

1편의 주인공이 넘사벽이라 2편은 쬐끔 1권보다 임팩트가 약하긴 했는데 2권도 순식간에 다 읽음 

진짜 글솜씨에 감탄하면서 읽었습니다. 소설가들 너무 대단 한 듯~ 

 

카페가서 읽을까.. 하다가 간만에 집을 카페 모드로 만들어서 읽음 

얼마전에 산 마약 좌식 소파에 누워 티비로 카페 뮤직 틀고~ 

율무 발로 간질간질 하며~ 

 

 

2권은 침대에서 누워 읽었는데, 율무가 와서 예쁘게 먼저 잠을 청하심 

 

 

발은 왜 꺼내고 자는건데 ㅎㅎ 

 

 

말리고 있는 수건 옆에서 솜뭉치도 건조 중? 

 

 

책 몸에 걸쳐두고 율무 찍겠다고 난리 부르스 중인 집사 ㅋㅋ 

 

 

책을 다 읽고 옆에 놨는데 ㅋㅋ 

옆으로 와서 자연스럽게 베고 눞는 율무 ㅋㅋ 

 

 

불편한 편의점이 너무 편하십니다~ 

잠이 솔솔 온다아아~ 

 

 

율무는 책을 읽지 않았지만, 작가의 의도를 파악한 듯 

 

 

책의 제목은 불편한 편의점이지만~ 다들 그 곳에서 평안을 얻고 가던데 말이지. 

역시 율무님 ! 

 

 

여튼 간만에 재밌는 소설 잘 읽었습니다~ 

김호연 작가님 다른 소설도 기대기대 +_+ 

 

 

 

* 위의 책 이미지를 누르면 예스 24 책 구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제가 읽을 때는 벚꽃 에디션이었는데, 

지금은 겨울 에디션이네요! 이쁘다 이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