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의 귀염뽕짝댄스-

군찐감자만두 2022. 8. 25. 15:27
728x90
반응형

 

눈이 간만에 땡글땡글한 율무

 

 

갑자기 두발로 서더니 귀욤귀욤하게 솜방맹이를 휘둘러 줍니다~ 

 

 

팔을 더 올려올려~ 춤추는거 같은 귀여움 ㅎㅎ 

 

 

춤은 이렇게 추는거지! 세상진지한 율무양~ 

 

 

급 두발로 서서 솜방맹이 휘적한 이유는- 

침대에 걸쳐둔 파자마 실이 풀려서 ㅎㅎㅎㅎ 실 잡겠다고 버둥버둥~ 

 

 

 

잡아도 끊을 수 있을 리 없었으나 ㅋㅋ 잡겠다고 버둥대는거 너무 귀여브~~ 

 

 

귀여우니 짤로도 ㅎㅎ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