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Life in japan

하라주쿠 이케아 오픈 & 군마는??

by 군찐감자만두 2020. 8. 21.
반응형

이번연도 초에 하라주쿠 이케아 오픈 소식이 들려옴 

오오 완전 번화가에 이케아가?? 

놀라면서 동시에 군마의 슬픈 이야기가 있다는데 ㅠㅠ 

 

트위터 번역하면 

[엑, 하라주쿠에 이케아 생기는거?!

그거 언제부터 진행된 이야기인거?!!!!!

군마 이케아는 어떻게 된거여?!!!!!

2015년 오픈 예정이 5년 지났는데 어떻게 된겨 뭐여 ?!!!!

 

하라주쿠가 고객이 많이 올테니 먼저 진행된겁니까?!!

암요! 그렇겠지요! (직역:이해 됩니다)!!! 

 

확실히 이 상태가 군마 같긴 합니다만..]

와카리마스!(이해 됩니다)!!  라는 코멘트에 빵 터지고. 

허허벌판에 덩그러니 이케아 간판만 서 있는게 

군마 답다는 말에 또 빵 터지고 

사진에 또 빵터지고 

눙물 ㅋㅋ 

 

여튼 2015오픈 예정이었던 군마를 제치고, 

하라주쿠에 6월 매장을 오픈 하였습니다. 

 

 

카페도 있어서 요런 메뉴들 파는 듯. 

다른 블로거님이 미트볼 맛있었다고 했어서 낼 하라주쿠 갈 일 있어서 

찾아봤는데 메뉴는 다른 듯 ㅠㅠㅠ

 

아직은 오픈한지 얼마 안됬고 코로나 영향도 있어서 

순번표 나눠준다 하는거 같은데 

함 구경하러 기웃거려 봐야긋다 

 

 

군마관련 트위터 ㅋㅋ 

twitter.com/droooonron/status/1227537351015952384?s=21

 

ニオ@主婦日本代表 on Twitter

“えっ、原宿にIKEAできるの?! それっていつから話が進んでたの?!!!!! 群馬のIKEAはどうなったんだよ?!!!! 2015年開業予定から5年経ってるけどどゆこと?!!!! 原宿のほう��

twitter.com

 

 

하라주쿠 이케아 카페 메뉴! 

www.ikea.com/jp/ja/stores/restaurant/ikea-harajuku-food-menu-pubd3652c40

 

IKEA原宿フードメニュー|IKEA【公式】

2タイプの飲食スペース(スウェーデンカフェ・スウェーデンコンビニ)があります。2階のスウェーデンカフェはお席(40席)をご用意してあり、ごゆっくり軽食を楽しんでいただけます。1��

www.ikea.com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