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감자만두21

[감자]노숙자 냥이 지금 감자는...... ​ 영락없는 노숙자심 ㅋㅋ 이불도 마다하고 ㅎㅎ 그리 박스가 좋더냐 덕분에 엄마가 박스 못버리겠다고 하심 ㅎㅎ ​ 만두발 추가! :) ㅎㅎ 만두, 감자가 더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2017. 11. 29.
[만두&감자]간식 간식 간식! 만두 머릿속에는 온통 간식 투성인건 알고 있었는데 요즘 감자도 닮아 하는 듯 ㅋㅋ 쳐자고 있는 감자​만두도 와서 착석​​뒹굴뒹굴 동영상 멍- 머어어엉- 정적인 동영상 엄마( 집사)가 일어나니 간식? 간식간식? ​만두 일어나심 감자도 빼꼼- 바로 간식을 안주니 간식 봉지 한번 보고​집사한번 쳐다보고 ㅋㅋ 만두 세상진지 이 간식 나 주는거 아님 ? 이거 간식 아님? 열심히 촵촵 간식 먹고나서 .... 응? 응? 감자 다시 취침모드 돌입 ㅋㅋ 양치 시켰더니 잠시 그루밍 하고 또다시 취침모드 ㅋㅋㅋ ​​엄마한테 끌려와서 멍- ​도망쳐서 자려 하려다가 딱 걸림 ​만두도 자려고 누워있다가 멍- ​멍- 멍 - 만두, 감자가 더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2017. 11. 29.
[감자]진화도_새끼냥이>깡패>개구리 새끼 냥이 일때 감자의 진화도 결국, 깡패로 성장? ㅋㅋ 子猫の時のガムジャの進化ー結局、ヤンキーで止まったか。。。 子猫새끼 고양이 ヤンキー깡패 カエル개구리 次は何になるつもり?담엔 뭐가 될꺼니 次ななかった、ただのヤンキーですわー다음은 없없다.... 걍 양키고만 -_- 깡패 감자 ㅋㅋ 만두, 감자가 더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2017. 11. 29.
[감자]치아 검사 ​감자의 치아 상태는............매우 양호 하심 ㅋㅋ 언니가 병원에 참고 하라고 보여줘도 되겠다고 함 ㅋㅋ 으아아아아아 - 근데 윗니가 누란디.. 너 내몰래 믹스 커피 마셨냐.. 만두, 감자가 더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2017. 11. 26.
[만두&감자]같이 먹자 간식 ​​​​​​​감자놈.. 완전 양키모드 ㅋㅋ 간식 받아먹고 있는 만두한테 팔 두르고 기어이 먹는데 성공 ;; ​​​​​만두는 걍 입맛 다시고 ㅠㅠ 내놔라 간식 ​​내노라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는..... 간식 줄꺼냐...둘이서 레이저 쏘고 계심 내놔라 간식.... 동영상 버전도 있움 감자는 왜 간식 먹는데도 성질을 내지 ㅋㅋㅋ 미간에 내천(川)자가 보이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 만두, 감자가 더 보고 싶으면 여기로 고고- (언니가 운영 중이심다 굽신 ㅎㅎ ) >>> 만두들&감자 유튜브 채널 >>> 만두들&감자 페북 2017. 11. 25.
[バイト]아르바이트 일이 별로 없는 요즘. 仕事の業務量があまりにもない最近、 언니가 연재중인 블로그의 일본어 감수를 돕고 있다. 姉が書いているBlogの日本語の監修を手伝ってる中。 언니가 운영중인 블로그는 요기 姉のBlogはココ http://zzinmandoo.tistory.com/ 감수겸해서 번역 수정해주다가 監修を重ねて翻訳を修正してくれるうちに 언니도 바쁘셔서 姉も忙しくなったので 아주 소정의 알바비로 일본어 번역 해주기로 ㅋㅋ 所定のバイト代をもらって日本語の翻訳をしてあげることにww 사실 회사에서 주된 업무중 하나가 実は会社での主な業務のうち、 한일 일한 번역도 포함되어 있는데 韓日&日韓の翻訳も含まれているが、 회사용 번역보다 언니 블로그 번역이 더 힘들다.会社での翻訳より姉のBlog翻訳がはるかに難しい。 이래서 일본어 소설책 읽기가 힘.. 2016. 4.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