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공항서 런치! 

매운게 땡겨서 중국 요리집 고고- 

세트로 주문하니 디저트 까지 나와주심

​면은 특이하게 넓음- 

주방서 아저씨가 직접 뽑고 계심- 

​내가 시킨건 마라면= 

중국 특유의 마라 맛은 은근 생각나는 맛인 듯 ㅋㅋ 

장소는 사이트 참조 ㅋㅋ 

唐朝刀削麺 成田空港店 

https://retty.me/area/PRE12/ARE44/SUB45802/100000749613/



나름 여름 휴가 기간이었는데 나리타 공항은 텅텅- 

정말 일본인들은 휴가때 해외보다는 국내? 


'Japan > Foodie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카페  (0) 2018.09.27
편의점 도시락 특집  (0) 2018.09.24
나리타 공항 점심  (0) 2018.09.24
요코하마 스시 맛집  (0) 2018.09.24
홍콩반점 고고  (2) 2018.06.24
[일본 음식]돈가스!!  (0) 2018.04.13

만남의 장소라고 하긴 어색한데 ㅋㅋ 

딱히 표현할 어휘가 생각이 안나서 - 


여튼 지인이 일본 방문 시 공항에 마중 나가서 만나는 경우, 

만날 장소 미리 체크! 

나리타 공항은 1터미널(북쪽윙, 남쪽윙), 2터미널, 3터미널이 있는 관계로 

미리 어디서 만날지 정해놓지 않으면 헤멜 것 같아서 미리 리서칭- 



1 터미널은 북쪽 윙 남쪽 윙 미팅 포인트 색이 다른 거랑

2 터미널은 출구가 A 존, B 존이 있다는 거- 

    (A 존에서는 나와서 왼쪽에 스벅이 있었음- 거기서 만나도 괜춘할 듯 ) 

3 터미널은 걍 별로 안넓다는 것이 특징- 


* 도착 로비는 나리타 항공 홈피 가서 체크!

* 도작 장소 출처 블로그 https://matome.naver.jp/odai/2146294959942471001


◆제 1 터미널 第1ターミナル

전체 지도 







  제 1 터미널 : 남쪽 윙  第1ターミナル:南ウィング

제 1 터미널:북쪽 윙 第1ターミナル:北ウィング


제 2 터미널  第2ターミナル

전체 지도





의자, 테이블 있고 스타벅스도 있음

椅子、テーブルあり、スタバ併設




제 3터미널 第3ターミナル

체 지도






2층 원 플로에에 출발・도착 로비 집약

2階のワンフロアに出発・到着ロビーを集約

제 3 터미널의 큰 특징은 두가지.  보안체크 전까지 국내선/국제선 관계 없이 출발 

로비 및 도착 로비 기능을 전부 한 층에서 통합. 출발하는 사람, 도착하는 사람,

 배웅 하는 사람, 마중 나온 사람 전부가 2층에 있는 심플함이 제 3 터미널의 특징. 

다른 측면으로는 탑승하는 승객 이외의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은 2층 밖에 없다. 

2階:ローソン成田国際空港第3旅客ターミナルビル店

出典dsk.ne.jp

※2 층 자체가 그리 넓지도 않고, 

   제일 알기 쉬운 

   24시간 영업 편의점



나리타 공항에서도 메일 등의 입력 없이 사용 가능! 

걍 와이파이 목록에서 프리 와이파이 나리타를 선택하면 되나, 

와이파이 설정 자체가 익숙하지 않은 분을 위해 설정 방법 찾아봄! 


설정 방법 요약 

1 설정>(접속)> 와이파이> FreeWiFi-NARITA 선택

2 인터넷 접속  (インターネットに接続する 선택) 버튼 선택

3 동의함 (同意する) 버튼 선택

4 인터넷 사용 가능 


나리타 공항 홈피 자료파일에 한국어로 설명도 있음! 

https://www.narita-airport.jp/files/svc_33_wire_01.pd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