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일상

일본에서 처음 가본 빨래방- 이제야 이곳에 오다니!

by 군찐감자만두 2022. 5. 27.
반응형
728x170

 

드뎌!! 드뎌 !! 울동네에도 생긴 빨래방!! 

전에 이불 세탁기에 꾸겨 넣고 돌렸다가 ㅠㅠ 

세탁기 고장내고 손빨래 했다가 죽음을 발견했었는데 

 

빨래방이 생긴거 보고 언젠가 가야지.. .했다가 드뎌 감 

 

한번 돌리면 세탁부터 건조까지 끝내 주심 

 

 

작은 통돌이 세탁기도 있는데, 온수로 빨라준다 함. 

일본은 세탁기는 기본 찬물이라 온수로 할라면 욕실에서 뜨뜻한 물을 끌어 와야 한다 ㅠㅠ 

운동화 세탁기도 있다! 

 

 

ㅋㅋ 다들 애용하는 이케아 백 ㅋㅋ 생각하는게 비슷한 듯 

나도 이케아 백 & 세탁소에서 받았던 백 이용 

 

 

인터넷으로 시간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도 되고, 

건조기 성능 그렇게 좋을줄 몰랐는데... 

이불도 뽀송하게 나오는거 보고 신세계를 봄! 

 

이제 이불 손빨래 안해도 되겠다 꺼이꺼이 ㅠㅠㅠ 

 

 

오늘의 서비스 샷은 감자!  뭐? 빨래방? 

 

그딴데 왜 가냥- 나 보고 잘 배워라 욜케 하면 쉽다 안하냥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23